반응형

하마치2 프로그램은 따로 떨어져 있는 사람들끼리 같은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은 마인크래프트나 기타 게임을 여러 사람들이 하기 위해서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꼭 게임할 때 사용하지 않더라도 여러가지 데이터를 주고 받거나 같은 네트워크 공간을 사용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딱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만들어 진지 한 10년이 넘었을 정도로 역사가 오래된 프로그램인데요. 저도 중학교와 고등학교 때 친구들과 다양한 게임을 하기 위해서 사용했던 경험이 있네요.


아무튼 하마치2 프로그램은 영어로 되어 있고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모르시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하마치2 다운로드 및 설치한 뒤 사용을 해야 하는지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마치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알아보기


먼저 하마치2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hamachi를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하마치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가 나올텐데요. 해당 하마치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하마치2 사이트가 뜨면 중간에 있는 download now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하마치는 윈도우 뿐만 아니라 맥과 리눅스에서도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 입니다.






하마치2 설치 창이 나타나면 설치할 때 사용할 언어를 선택해 주세요. 기본적으로 한국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국어를 선택하면 되지만 영어나 다른 언어도 제공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걸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하마치2 사용하기 전 라이센스와 이용약관 창이 나오면 잘 읽어보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하마치2 설치 옵션을 선택하는 창이 뜨면 설치를 할 위치와 프로그램 메뉴를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하마치2 설치 전 기타 다른 프로그램도 같이 설치할 지 물어보는데요. 설치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그냥 넘어가 주시면 될 거 같고 하단에 설치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하마치2 설치가 진행 중입니다. 기다려 주시면 될 거 같고 만약 중간에 UAC라고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오면 예를 눌러야 정상적으로 설치가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하마치2 설치가 완료되면 하단에 마침 버튼을 눌러 설치를 끝내 주시길 바랍니다.






하마치2가 실행된 화면인데요. 하마치2를 사용하기 위해서 상단에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로그인 창이 나오는데요. 하마치2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진행해야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데요. 계정이 있는 경우 로그인을 해주시고 계정이 없으면 가입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하마치2가 실행이 되는데요. 이제 내가 원하는 하마치2 기능을 마음껏 활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하마치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