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패스트핑 4.0 버전입니다. 패스트핑은 기존에 1.3 버전이 많이 사용되었었는데요.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4.0 버전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패스트핑을 애용하고 있는데요. 네트워크 최적화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빠르게 작동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며, 게임같은 경우에도 게임 최적화 기능을 이용하여 반응속도와 렉을 없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집이나 pc방에서도 패스트핑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상당히 반응속도가 빨라지더군요.


이렇게 좋은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된 패스트핑 4.0 버전을 어떻게 이용하고 최적화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단에 패스트핑 설치파일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핑 4.0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최적화 방법 알아보기


먼저 패스트핑 4.0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패스트핑이라고 검색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패스트핑 인트로라는 공식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이 패스트핑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핑 홈페이지가 뜨면 가장 최신버전인 패스트핑 4.0 통합팩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눌러서 패스트핑 4.0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핑 4.0 다운로드 페이지가 뜨면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내려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하단에는 패스트핑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프로그램 안내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핑 4.0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가장 먼저 프로그램 설명이 나오는데요. 네트워크 속도 최적화와 게임 최적화 등 다양한 최적화를 지원하고 있네요. 이제 프로그램을 설치해 볼텐데요. 왼쪽에 구성요소 선택창에서 필수라고 되어 있는 클라이언트와 서비스만 선택해서 설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핑이 설치가 되고 있습니다. 설치가 마무리 될 때까지는 되도록 다른 작업을 하지 말고 기다리는것을 권장하며 제 컴퓨터 기준으로 12초 정도만에 설치가 완료되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핑 4.0 최신버전이 설치가 되면 우측 하단에 패스트핑 프로그램이 나타나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fastping start 버튼을 눌러서 최적화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핑 4.0에서 최적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네트워크 최적화 및 게임 핑 최적화가 진행되니 최적화가 완료될 때까지 대기해 주시길 바랍니다. 최적화 도중에는 인터넷이 잠시 끊길수도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패스트핑 4.0 최적화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인터넷이나 게임을 하면서 기존보다 반응속도나 핑이 얼마나 빨라졌는지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최적화가 잘 된거 같다면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고 만약 최적화가 잘 안된거 같다고 생각하면 stop 버튼을 눌러서 원 상태로 복구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최신버전인 패스트핑 4.0을 다운로드 받고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쾌적한 인터넷 및 게임 환경을 만들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