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adwcleaner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설치된 애드웨어를 탐지하고 삭제를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애드웨어란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된 프로그램으로 불 필요한 광고를 지속적으로 나타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애드웨어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으면 지속적으로 광고가 나타나며,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지워주는게 좋은데요.


adwcleaner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쉽고 빠르게 애드웨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추천 - adwcleaner


먼저 adwcleaner를 다운받기 위해 구글에서 adwcleaner를 검색하여 주세요. 그러면 공식 웹 사이트가 하나 나오게 되는데 이 사이트로 들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Malwarebytes adwcleaner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중간에 free download 버튼이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자동으로 adwcleaner가 다운로드 진행되는데요. 만약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으실 경우 중간에 있는 click here 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다운로드를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Malwarebytes adwcleaner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서비스 약관 동의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잘 읽어본 후 동의할 경우 동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Malwarebytes AdwCleaner 8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지금검사 메뉴를 누르면 불필요한 애드웨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지금검사 버튼을 선택하게 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 업데이트 및 데이터베이스 다운로드가 진행되게 됩니다. db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검사에 필요한 모듈을 로딩하게 됩니다.





내 컴퓨터 안에 불 필요한 애드웨어 프로그램이 있는지 검색 중인 상태입니다. 컴퓨터마다 스캔하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애드웨어 검색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만약 컴퓨터에 애드웨어가 있을 경우 위와 같이 결과가 나오게 되는데요. 하단에 격리 버튼을 선택하게 되면 자동으로 애드웨어 제거가 진행됩니다.





애드웨어가 제거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거가 완료될 때 까지 기다려주세요.





애드웨어들이 제거된 상태입니다. 컴퓨터 재부팅을 하면 정상적으로 제거가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인 adwcleaner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