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컴퓨터 사용기록을 확인해 보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경우로 초, 중학교 학생들이 컴퓨터를 얼마나 하는지 부모님이 알고 싶어 하는 경우나 회사내에서 내가 일을 어느정도 했는지 확인하고자 할 때 필요한데요.


이러한 경우에 유용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pc on/off time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가능하며, 최근 3주 내 컴퓨터의 부팅 및 종료시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3주동안의 기록만 확인이 가능하며, 그 이전 기록을 확인하고 싶다면 유료로 프로그램을 구매해야 확인이 가능하네요. 아무튼 지금부터 해당 컴퓨터 사용기록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PcOnOffTime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용기록, 사용시간 확인 프로그램 - PcOnOffTime


pctime.zip



먼저 위에 첨부한 PC On Off Time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위 첨부파일은 공식 웹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파일이며, 아래 방법대로 공식 사이트에서도 다운이 가능합니다.





만약 공식 사이트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싶다면 구글에서 pc on/off time을 검색 후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세요.





pc on/off time 공식 사이트가 뜨면 하단에 Download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세요.





pc on/off time 프로그램은 다운시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고 압축파일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압축해제 후 컴퓨터 사용기록 확인을 위해서 PcOnOffTime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pc on/off time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컴퓨터 사용기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기록의 경우 최근 3주 기록만 확인이 가능하며, 그 이전 기록은 유료 버전을 구매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3주 이전의 기록 확인시 위 안내창이 뜨면서 유료버전을 구매하라는 창이 뜨는데요. 유료버전 구매를 원하는 경우 예 버튼을 눌러주세요.





유료버전은 pro 버전과 network version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두가지 버전 중 내가 원하는 버전이 있는 경우 유료로 결제 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컴퓨터 사용기록 확인 프로그램인 PcOnOffTim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