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카카오톡이 블랙베리용 카카오톡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할 유저를 모집했다고 하네요. 페이스북과 블랙베리 온라인 커뮤니티, 블랙베리 유저 등을 통해 100명, 블랙베리 공식 판매점 및 기업(B2B) 고객들을 가운데 100명을 선정 총 200명의 테스터를 모집했다고 하네요. 원래는 22~24일까지 3일간 모집을 할 예정이였지만 한시간만에 모집이 종료되었다고 하네요.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로는 7분만에 베타테스터 모집이 종료되었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그만큼 블랙베리 유저의 카카오톡 사랑은 엄청나다는것을 보여준 것 같네요. 

 일단 베타테스트 가능 단말은 블랙베리 볼드 9000, 9700, 9780 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블랙베리 9100(펄3G)과 9800(토치)는 베타는 사용불가능하고 정식오픈때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비공개 베타테스트 기간은 6/27 부터 7/6까지 10일간 진행됩니다. 프로그램의 배포방식은 OTA(Over the Air) 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베타테스트가 끝나면 어러가지 보완작업을 거친 후 7월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확률이 높다네요.




 베타테스트 신청을 정상적으로 한사람들은 위에와 같은 화면이 뜬다고 하네요. 7분만에 신청이 종료되었다고 하니 당첨된 사람들은 엄청난 럭키가이 인거 같네요ㅎㅎ




 저는 블랙베리 유저는 아니지만 일단 신청홈페이지 접속을 했는데 이미 신청종료가 되었다고 하네요. 블랙베리 사용자들이 카카오톡을 얼마나 기다려 왔는지 느낄 수 있던 것 같네요. 아무튼 블랙베리 사용자를 위해 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하루빨리 공식런칭을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