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그리드 딜리버리란?


 네트워크에 접속되어 있는 사용자 컴퓨터 간에 데이터를 주고받게 함으로써 하나의 콘텐츠를 다수의 사용자가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술. 동영상을 본 사용자 컴퓨터에 데이터를 저장시키고 다른 사람들이 같은 동영상을 볼 때 그 자료를 활용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회사 측에서는 동영상을 분산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를 빠른 속도로 보낼 수 있지만 사용자는 컴퓨터 용량을 그만큼 손실하여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는 단점이 있다. 

- 출처 : 네이트사전



2. 일상속에 깊숙히 숨어있는 그리드 딜리버리 

 
 요즘 인터넷쇼핑을 하거나 PC방,당구장에 널려있는 웹하드 무료 다운로드 쿠폰!! 아마 한번쯤은 다 사용해 봤을듯 한데요^^
 그리드 딜리버리는 웹하드같은 파일공유사이트와 동영상 감상 사이트, 일부 음악감상 사이트에서 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사용자간의 데이터를 전송하기 때문에 회사 입장에서는 자기의 서버 트래픽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죠. 하지만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PC의 자원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이 느려지거나 게임을 할때 끊김 현상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치명적인 단점은 그리드 딜리버리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종료한 후에도 계속 램에 상주에 사용자의 자원을 갏아먹는다는거죠. 만약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이 여러개 설치가 되어있다면 정상적인 PC 사용이 불가능 할 때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불편을 주는 그리드 딜리버리를 삭제를 해야하지만 일반 사용자에게는 삭제또한 어려운 일이죠. 따라서 나온게 삭제프로그램!!!



3. 그리드 딜리버리 삭제


 
 악성 그리드 프로그램은 웹하드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가 된듯 싶네요. 그래서 사용자들만 골치를 썩고 있네요. 제거 방법이 여러게 나와있기는 하지만 요즘 악성 그리드가  이슈가 되다보니 변종이 많이 나오네요... 웹하드 이용하실때는 모두 조심하시고 아래 프로그램으로 악성 그리드 제거 하세요!

레알신세계OU-P1.4v.exe



 출처는 :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20438954 입니다.
 

AKSUNG_4.7.bat



 앞으로 빠른 컴퓨터 사용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