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제일 핫한 게임중에 하나인 리그오브레전드!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근데 롤을 접속하려고 하니 보안경고가 뜨면서 갑자기 접속이 안될때가 있네요.


[지금 보려는 인터넷 사이트는 사용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아직 유효하지 않은 인증서를 갖고 있습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 라는 에러 메시지가 뜨는데 접속도 안되고 정말 답답하더군요.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접속이 잘된다고 하니 미칠 노릇이더군요. 저 같이 이러한 문제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인증서 오류 (보안경고) 해결하기!


위 보안경고가 나오는 이유는 사용자 PC의 시간이 현재 시간과 일치하지 않기 때입니다. 

그래서 PC 시간만 정상적으로 설정해 주면 해결됩니다.


바탕화면 하단에 있는 시간을 클릭하면 달력과 시계가 뜨게 됩니다.

여기서 날짜 및 시간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설정창이 뜨면 중간에 있는 변경버튼을 선택하세요.



그 다음 뜨는 창에서 날짜 및 시간을 지금 현재 시각으로 설정해주면 됩니다.



그 후 다시 리그오브레전드에 접속시도하면 정상적으로 접속이 잘됩니다.


서버문제가 아니고 사용자 컴퓨터 설정문제였네요. 그래서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롤 인증서 오류를 해결할 수 있네요.

저는 문제가 해결됐으니 새 캐릭터 징크스를 플레이 하러 가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