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벼룩시장 신문의 경우 생활정보 신문으로 예전부터 길거리에 무료로 배포되던 신문 중 하나입니다. 저도 어렸을때는 이 신문을 많이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던 신문이네요.



그런데 이 벼룩시장 신문이 스마트폰과 컴퓨터가 많이 보급된 지금 인터넷으로도 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아보니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신문을 그대로 pdf 파일 형태로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벼룩시장 신문을 인터넷으로 확인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먼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를 하기 위해서는 가장 처음으로 해야 하는 일 중에 하나가 바로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벼룩시장의 경우 꽤 유명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검색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바로 나오게 되는데요. 이 벼룩시장 사이트로 접속을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상단에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소식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종이신문을 보기 위해서 상단에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가 뜨면 가장 상단에 지역별 벼룩시장 메뉴가 있을텐데요. 벼룩시장 신문의 경우 지역별로 신문이 다르기 때문에 먼저 지역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상단에 지역별 벼룩시장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뜨면 이제 내가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서울은 여러 지역으로 분리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서울 외에 대구, 부산 등 여러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대구를 선택해 보았는데요. 대구 벼룩시장 페이지가 뜨면 대구에 다양한 구인구직이나 여러가지 정보들이 나타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를 해볼 수 있는데요. 우측에 벼룩시장 신문보기 메뉴에서 오늘 신문보기 또는 지난 신문보기 버튼을 눌러서 내가 보고싶은 신문 날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벼룩시장 신문이 로딩이 되고 있습니다. 로딩의 경우 한 5초 이내에 전부다 되지만 모바일기기 또는 인터넷 속도가 느린 컴퓨터에서는 느리게 로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다 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벼룩시장 신문이 나타났는데요. 우측에는 각종 구인 정보가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왼쪽에는 큰 대표 안내창이 있는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신문정보가 있는걸 볼 수 있네요.








벼룩시장의 경우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기 때문에 페이지가 30페이지 정도 있으며 좌우 버튼을 이용하여 여러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에 다른책자보기 메뉴를 통해서 다른 날짜의 신문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책갈피 기능을 이용하여 특정 페이지를 나중에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벼룩시장신문이 없어도 신문을 구독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