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혹시 약국에 자주 가는 분들이 계신가요?? 저도 복통이나 설사 등으로 자주 약국에 가는 편인데요. 그런데 야간이나 휴일에 약국에 가면 대부분 문이 닫혀 있는 약국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자주 약국 방문시 헛탕을 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오늘 유용한 정보를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우리동네 약국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우리동네의 약국이 언제 문을 열고, 문을 닫는지 미리 알아두면 방문시 실패할 확률이 적어지기 때문에 좋을 거 같네요.


약국 영업시간은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우리동네 약국 정보 뿐만 아니라 휴일 운영 약국, 당번약국, 연중무휴약국 정보를 알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알아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동네 약국 영업시간 휴일지킴이약국에서 확인해보세요!


휴일지킴이약국

먼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해 주시길 바래요.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휴일지킴이약국 공식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요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https://www.pharm114.or.kr/






토요일 약국 영업시간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에 들어오게 되면 왼쪽에 우리동네 약국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창이 뜨는데요.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을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경기도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약국 문닫는시간

경기도를 선택하면 상세한 시군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는 남양주시, 가평균, 양평군, 용신시, 광주시, 용인시 등 다양한 도시들이 있는데요. 저는 수원시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약국 문여는시간

경기도 수원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약국 목록들이 떴습니다. 약국명,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현재운영여부, 지도보기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약국 운영시간은 약국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미리 전화로 확인한 다음에 방문하는것을 추천한다고 위에 명시되어 있네요~






동네 약국 영업시간

지도보기 버튼을 누르니 약국의 위치 및 주소, 전화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약국에 방문하기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일거 같네요.






우리동네 약국 영업시간

그 다음 알아볼 정보는 휴일지킴이 약국입니다. 휴일지킴이약국은 휴일이나 공휴일에도 문을 닫지 않고 영업을 하는 약국을 말하는데요. 메인페이지에서 휴일지킴이 약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짜와 시간, 지역을 선택한 뒤 검색을 눌러주세요.






약국 영업시간

저는 토요일에 운영하는 약국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까 우리동네 약국정보가 떴던거 처럼 약국의 상세한 정보가 나타나고 지도보기를 통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제 만약 우리동네 약국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싶다면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