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컴퓨터의 용량이 부족해 지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프로그램들을 삭제해 주셔야 하는데요. 그런데 프로그램을 삭제하다 보면 가끔 정상적으로 삭제되지 않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프로그램의 경우 수동으로 프로그램을 삭제해야 하는데요. 수동으로 일일이 삭제하기는 번거롭기 때문에 프로그램 완전삭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revo uninstaller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revo uninstaller는 내 컴퓨터에 있는 프로그램들을 완전삭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 삭제 중 오류가 나는 프로그램들을 완벽하게 제거하는데 탁월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저도 써보니 정말 간편하게 프로그램들을 삭제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완전삭제 revo uninstaller 사용방법


먼저 레보 언인스톨러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revo uninstaller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revo uninstall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www.revouninstaller.com/revo_uninstaller_free_download.html





revo uninstaller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면 하단에 Free download 버튼을 눌러 레보 언인스톨러 설치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revo uninstaller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설치 언어를 지정하는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한국어는 따로 없기 때문에 영어를 선택해 주시고 OK 버튼을 눌러주세요.





revo uninstaller 설치 전 라이센스에 관련한 내용이 나타나면 잘 내용을 읽어보신 후 동의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revo uninstaller 설치 경로를 설정하는 창이 나오면 레보 언인스톨러를 설치하고 싶은 위치를 지정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revo uninstaller를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생성할 지 결정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revo uninstaller 설치 준비가 다 되었군요. install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revo uninstaller가 내 컴퓨터에 설치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설치가 마무리 될 때가지 기다려주세요.





revo uninstaller 설치가 마무리 되면 finish 버튼을 눌러 설치를 마무리해 주시길 바랍니다.





revo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 목록들이 나열이 되는데요. 이제 여기서 내가 삭제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삭제할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프로그램 삭제 과정이 나타나는데요. 이제 위에서 시키는 대로 프로그램을 삭제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프로그램 완전삭제 프로그램인 revo uninstaller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