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DVD 재생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VD는 CD-rom이 한단계 발전한 형태로 최대 4.7GB까지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저장매체 입니다. 요즘은 usb나 외장하드 등 다른 저장장치의 발달로 DVD를 잘 사용하지는 않기만 불가 몇년전만 해도 많이 사용하는 저장매체 중 하나였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DVD에 기록되어 있는 동영상들을 많이 플레이 해서 보았던 기억이 있네요. 그런데 DVD 안에 있는 동영상 파일들을 열어보기 위해서는 별도의 DVD 재생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DVD 재생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winx dvd player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DVD 내 동영상 파일 재생이 가능하며, AVI, MP4 ASF, DAT, DivX, MPEG, RM, RMVB, VOB, WMV, Xvid와 같은 다양한 확장자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dvd 재생 프로그램 추천 - winx dvd player


DVD 재생 프로그램인 winx dvd player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winx dvd player 검색 후 나오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검색 후 나오는 공식 웹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라며, 아래 적어놓은 링크로 직접 접속해도 되겠습니다.


https://www.winxdvd.com/dvd-player/





winx dvd player 프로그램 소개 페이지가 나오면 하단에 Free Download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winx dvd player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프로그램 창이 뜨게 됩니다.





winx dvd player 프로그램에 대한 라이센스 동의 창이 뜨면 잘 읽어보신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winx dvd player 프로그램을 설치할 경로를 지정해주세요. 경로는 기본 디렉터리로 지정해 주는것이 가장 괜찮습니다.





시작 메뉴에 winx dvd player 프로그램을 등록할 지 물어보는 창이 뜨면 그냥 다음단계로 넘어가주세요.





바탕화면과 빠른시작 화면에 바로가기를 생성할 지 물어보는 창이 뜨면 내가 원하는대로 설정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winx dvd player 프로그램 설치할 준비가 되었다면 install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해 주시길 바랍니다.





설치는 컴퓨터에 따라 다르지만 20초 내에 설치가 다 진행됩니다. 설치 완료 후에는 마침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창을 닫아주세요.





winx dvd player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이제 내가 보고 싶은 DVD 동영상 파일을 열어주세요. 






winx dvd player 프로그램으로 DVD 파일을 열어본 화면입니다. 정상적으로 DVD 파일이 열어진 후 동영상이 플레이 되는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dvd 재생 프로그램인 winx dvd player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