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재미있는 유틸리티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퍼니보이스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내 목소리를 변조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친구들과 게임을 하거나 음성채팅을 할 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면 재미있게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답니다.


또한 퍼니보이스의 경우 프리웨어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저작권 걱정을 안해도 되고, 프로그램 사용법도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히 사용해 보기 쉽답니다.


이렇게 좋은 음성변조 프로그램 퍼니보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저와 같이 함께 funny voice 사용법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성변조 프로그램 퍼니보이스 (funny voice) 다운 및 사용법


언어 : 영어

개발사 : www.grafik-software.de

버전 : V1.4

파일크기 : 514kb

라이센스 : Freeware 

지원 OS : Microsoft Windows XP (SP2 or later), Windows Server 2003,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10

다운로드 : 1.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2. 블로그에서 직접 다운로드

funny-voice-1-4.exe



먼저 퍼니보이스를 다운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funny voice 1.4 라고 검색해 주세요. 그럼 가장 상단에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퍼니보이스 1.4 다운로드 페이지가 뜨면 중간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만약 여기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상단에 직접 업로드한 설치파일을 받아주세요.





그 후 퍼니보이스 설치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퍼니보이스 설치창이 뜨면 설치 경로를 지정하는 창이 뜨게 됩니다. 내가 원하는 funny voice 설치 경로를 지정한 후 우측 하단에 isntall 버튼을 눌러 설치해주세요.





프로그램의 크기가 작다보니 설치는 금방 완료됩니다. 설치 완료 후 우측 하단에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funny voice 1.4를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내 컴퓨터의 마이크와 스피커 장치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마이크와 스피커가 정상적으로 목록에 나오지 않는다면 컴퓨터에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연결했다면 start 버튼을 눌러주세요.





start 버튼을 눌렀다면 상단에 pitch라는 항목이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해당 항목을 조절해서 음성변조를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pitch 항목의 숫자가 클 수록 여자목소리로 변조되며 pitch 숫자가 낮을수록 남자 목소리로 변하게 됩니다. 쉽게 말해서 노래방의 음정이랑 비슷하다고 보면 될 거 같아요.





맨 하단 메뉴는 현재 나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파일로 저장해 주는 기능입니다. 만약 내 목소리를 음악파일로 저장하고 싶다면 해당 기능을 선택해주세요.




정상적으로 목소리 녹음이 되었다면 위와 같이 음악파일이 하나 생성되는데요. 이 파일을 확인해 보면 내 변조된 목소리가 녹음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음성변조 프로그램인 퍼니보이스(funny voic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