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예능, 드라마 같은 TV방송을 IPTV나 케이블TV를 통해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바빠서 본 방송을 보지 못한 프로그램들은 다시보기로 언제든지 챙겨보게 되는데요.


지상파 방송 뿐만 아니라 요즘은 홈쇼핑 채널에서도 방송을 다시 볼 수 있다는걸 아시고 계신가요??

현대홈쇼핑 등 5대 메이져 홈쇼핑 방송들은 대부분 지난방송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홈쇼핑을 꼭 방송을 하는 시간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난방송 시청은 각 홈쇼핑 대표 홈페이지에서 클릭만 하면 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볼 수 있는지 하단에서 같이 확인해보아요~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방법 알아볼까요


먼저 현대홈쇼핑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서는 현대Hmall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Google이나 Naver 같은곳에서 위와 같이 현대홈쇼핑을 검색후 접속해주세요.

만약 바로 접속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현대Hmall 웹사이트 바로가기




현대 Hmall 사이트가 뜨면 상단 메뉴바에서 TV방송상품을 선택하세요.




그럼 지금 TV에서 생방송 중인 상품의 소개영상이 바로 뜨게 되는데요.

여기서 왼쪽메뉴에 있는 지난방송을 선택하세요.




그럼 현재시간 이전에 방송했던 상품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일단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 날짜를 선택하세요. 




날짜를 선택했다면 그 당시날짜에 했던 TV 방송상품들이 쭉 나오게 됩니다.

TV, 냉장고 같은 가전제품과 김치, 갈비탕과 같은 식품, 의류, 주방용품 등 다양한 상품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내가 보고 싶은 제품을 선택한 후 우측에 있는 동영상 버튼을 눌러주세요.




위에서 동영상 보기 버튼을 눌렀다면 위와 같이 TV홈쇼핑에서 방송을 했던 제품들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시보기를 한 다음에 내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지금 바로 인터넷에서 주문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