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야구 시즌이여서 많은 분들이 야구를 직접 보러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류현진 선수가 나오는 메이저리그 경기는 직접보러 가기가 힘든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스포티비에서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나오는 경기를 대부분 중계를 해주더군요.

그러나 스포티비는 iptv에서 시청이 가능하고 일반 케이블tv나 모바일에서는 시청할 수 없는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spotv에서 유튜브를 통해 야구나 축구 등 주요 경기를 실시간으로 생중계를 해주네요.

저 같이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유튜브에서 스포티비를 어떻게 시청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potv(스포티비)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 보기


먼저 유튜브에 접속한 뒤 상단 검색창에 Spotv(스포티비)를 검색해주세요.


유튜브 바로가기 : youtube.com



스포티비 검색결과가 뜨면 검색결과 가장 상단에 뜨는 spotv를 선택해주세요.



스포티비 채널 메인창이 뜨면 현재 실시간 방송중인 프로그램 창이 뜨게 됩니다. 


스포티비는 축구,야구는 물론 류현진이 출전중인 메이저리그도 실시간 중계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작, 송출하고 있어 시청자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프로야구 넥센 대 롯데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네요.


지금까지 spotv를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집에 spotv 채널이 나오지 않는다거나 외부에 나와있을 때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네요.

만약 spotv를 보고 싶다면 유튜브로 시청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