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에는 세상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동영상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은 동영상들이 있습니다. 그 중 저는 신곡이 나오면 뮤직비디오나 음원을 들어보는데 그 중 좋은 음악들은 계속듣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유튜브는 한번 본 동영상을 자동으로 반복재생 해주지 않아 약간 불편할 때가 있는데요.


그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군요. 바로 동영상을 무한 반복재생 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반복재생 사이트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반복재생을 하기 때문에 음악감상에 아주 좋은데요.


이 유튜브 반복재생 사이트는 정말 여러가지가 있어서 그 중 대표적인 사이트만 몇개 추려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반복재생 하는 방법 여기서 쉽게 확인하세요

먼저 유튜브를 접속해주세요. 그 후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요즘 나온 신곡중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BTS Stay Gold 노래를 선택했습니다.





반복재생할 동영상을 선택 했다면 웹 브라우저 주소 표시창을 주목해주세요. 주소 중에 youtube.com/watch○ 이라고 되어 있는 주소 중간에 repeat를 추가로 입력해주세요.


그럼 youtuberepeat.com/watch○○ 주소가 변하는데 이때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홈페이지가 listenonrepeat라는 홈페이지로 바뀌면서 금방 본 동영상이 뜨면서 무한 반복재생이 시작됩니다.





또한 동영상 하단에 보면 특정 구간을 반복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항목이 있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시간 조절을 하면 내가 원하는 부분만 반복재생해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음악이라면 음악 중 후렴구 부분이나 내가 듣고 싶은 최애 부분을 반복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youtuberepeat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유튜브 사이트에서도 바로 반복재생을 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으로 들어간 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서 [연속 재생] 항목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해당 음악이나 동영상이 끝까지 재생된 후 자동으로 맨 처음부터 다시 반복재생 됩니다.





한가지 더 유튜브 반복재생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youtubeloop라는 사이트인데 아래 남겨드린 사이트 주소로 접속을 해주세요. 그 후 상단에 보시면 검색창이 있는데 이 검색창에 반복재생을 하고 싶은 동영상이나 음악을 검색해 주세요.


https://youtubeloop.net/






검색결과가 나오면 유튜브 반복재생을 하고 싶은 동영상을 선택해 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선택한 동영상이 무한 반복재생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반복재생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최애 가수가 있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유튜브 반복재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