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생들이나 회사원 분들은 USB에 필요한 자료를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usb를 여러대의 컴퓨터에 사용하다보니 오토런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저 또한 그러한 경험을 한 적이 있는데요.

바이러스에 걸려 파일 엑세스도 안되고 이상한 에러가 많이 떠 고생한 적이 있네요.


그래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봤는데 usb on 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감염된 usb의 오토런 바이러스 치료를 지원하며 

추후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도록 autorun.inf 파일 생성을 막는 기능을 하게 됩니다. 


아래 usb on의 사용방법 및 다운로드를 제공하니 확인해보세요.  



usb 오토런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 - usb on v2.1 사용법 및 다운로드


언어 : 다국어(한국어, 영어)

제작자 : chrrylove

파일크기 : 847KB

파일버전 : ver2.1

지원 OS :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32Bit, 64Bit)
      
공개여부 : 프리웨어


            ③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먼저 위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그 후 압축을 푼 후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메뉴는 총 3가지로 오토런 바이러스 드라이브 검사, 드라이브 보호, 숨김파일 찾기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바로 드라이브 검사창이 뜨는데 검사 시작을 누르면 바이러스 검색이 진행됩니다.



검사를 완료한 화면입니다. 만약 바이러스가 발견되면 치료하기를 눌러 치료해주세요.



그 다음 드라이브 보호 입니다. 

이 메뉴는 autorun.inf 파일이 생성되지 못하게 방지를 해 오토런 바이러스 감염을 막는 기능을 합니다.



숨김파일 찾기 메뉴입니다. 이동식 디스크의 숨김파일을 찾는 기능을 합니다.



상단에 about을 누르면 간략한 프로그램 설명과 제작자 정보를 알 수 있으며

우측 라이센스를 선택하면 라이센스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오토런 바이러스 치료 및 autorun.inf 파일 생성을 막는 기능을 제공하는 usb on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약 오토런 바이러스 때문에 고민이라면 지금 바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