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글에서는 유니콘 https pc 버전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유니콘 https는 SNI 필드 검열을 하는 대한민국 인터넷 사용시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사실 이런 프로그램이 나오게 된 이유가 바로 정부에서 특정 인터넷 사이트들을 접속하지 못하도록 막아서 이런 프로그램이 출시되었는데 다른나라는 이렇게 하는 나라가 거의 없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만 이렇게 검열하는게 상당히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항상 대안은 나오는거 같습니다. 이 유니콘 https pc 버전을 사용하면 문제없이 사이트들을 접속해 보실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유니콘 https pc 버전을 이용하여 sni 차단된 사이트들을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니콘 https pc 버전 설치하고 사용해보기


먼저 유니콘 https pc을 다운로드 받아야겠죠? 구글에서 유니콘을 검색하면 유니콘 https for windows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유니콘 https 사이트가 뜨면 윈도우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중간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파일을 받아주세요. 참고로 모바일에서도 유니콘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유니콘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유니콘 https pc 버전 설치창이 뜨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현재 버전은 0.9.6.17 버전이네요.








유니콘 https pc 버전을 설치할 경로를 지정해야 하는데요. 설치할 위치를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서 지정하고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본경로에 그냥 설치하셔도 됩니다.







유니콘 https pc 버전 설치가 진행중인데요. SSD 사용하는 경우에는 순식간에 설치 마무리가 됩니다.








유니콘 https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실행할지 여부를 정하고 마침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유니콘 https pc 버전을 실행하면 현재 https 차단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데요. https 차단을 우회하기 위해서 중간에 있는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https가 안전하게 보호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차단된 사이트들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DNS 설정을 진행해 보실 수 있는데요. DNS 주소는 cloudflare에서 제공하는 주소를 사용할 수도 있고 구글 DNS를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내가 원하는 DNS 주소를 수동으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을 할지와 업데이트 확인 등 다양한 기능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니콘 https pc 버전을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해보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