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곰플레이어를 사용하다 보니 정말 광고때문에 많이 불편하네요.

무료 프로그램이다 보니 기업의 수익을 위해 어느정도 광고를 제공하는것은 좋으나

이건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곰플레이어를 처음 실행했을때의 화면입니다. 그냥 화면 전체가 광고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이러한 광고로 인해 곰플레이어 실행시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해 짜증도 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곰플레이어 설정을 바꿔 광고를 안나오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곰플레이어 광고 차단하기


곰플레이어를 실행합니다. 역시 광고가 첫 화면에 뜨네요...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면 뜨는 메뉴에서 스킨 선택 -> 표준 or 가벼운 표준스킨을 선택합니다.



스킨 설정한 후 화면입니다. 광고가 하나도 없이 깨끗하게 제거 되었습니다.

이러한 스킨을 쓰면 메모리 사용량도 줄어서 한결 쾌적하게 곰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큰 효과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만약 곰플레이어 광고를 보기 싫어 없애고 싶다면 위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