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aeslocker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zip.lock 파일을 풀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aeslocker 프로그램은 aes 암호화 방식을 통해 파일 암호화를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aeslocker를 이용해서 암호화 한 파일 중 zip.lock 이라는 이름의 파일이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면 zip.lock 이름의 파일이 존재합니다.


사실 이런 zip.lock 파일을 처음 보시는 분들은 이 파일을 어떻게 압축해제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파일을 풀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zip.lock 파일은 aeslocker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 암호화 해제를 해보실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aeslocker를 이용해서 zip.lock 파일을 풀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selocker 프로그램을 이용한 zip.lock 파일 풀어보기


zip.lock 파일을 압축 풀어보기 위해서 aeslocker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검색창에 aeslocker를 검색하면 aeslocker 다운로드 사이트가 나오니 이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aeslocker 사이트가 뜨면 aeslocker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 하는데요. onedrive, mega, 구글 드라이브, mediafire 중 한군데를 선택해서 aeslocker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aeslocker 설치를 하기 전 다운로드 받은 aeslocker 설치파일을 압축해제 해야 하는데요. 압축을 풀 때 비밀번호를 요구합니다. 비밀번호는 aes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aeslocker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aeslocker 설치 전 라이센스 사용에 동의를 해주세요. 내용은 꼭 끝까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aeslocker 설치가 진행되네요. aeslocker는 프로그램 용량이 작아 금방 설치 완료됩니다.








aeslocker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zip.lock 파일의 암호화 해제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다운로드 받았던 zip.lock 파일이 있다면 해당 파일을 선택한 후 [unlock this file - locker]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zip.lock 파일을 풀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해당 파일을 생성한 사람에게 zip.lock 비밀번호를 물어봐야 합니다. 압축해제를 위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정상적으로 zip.lock 비밀번호를 입력했다면 압축이 해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가 정상적으로 되면 zip.lock 파일안에 있던 내용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식으로 내가 압축해제 하고 싶은 zip.lock 파일을 aeslocker 프로그램으로 풀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aeslocker를 이용한 zip.lock 파일 풀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