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를 포함한 SKT T멤버십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하나 전할까 합니다.

바로 T멤버십 베이커리 제휴 서비스 변경인데요. 이번 변경으로 인해 혜택이 좀 더 강화 되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점은 뚜레쥬르 제휴할인이 2013년 10월부터 시작됩니다.

T멤버십 일반고객분들은 20%, VIP고객분들은 무려 30% 할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VIP고객이 3만원을 결제할 시 30%가 할인돼 무려 2만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혜택입니다.

뚜레쥬르 할인카드중에서는 최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10년이상 SKT와 제휴관계였던 파리바게뜨가 제휴 종료되었네요.

그래도 뚜레쥬르에서 더 높은 할인률로 빵을 살 수 있으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좋아졌네요.


뚜레쥬르 T멤버쉽의 뚜레쥬르 할인주요 혜택은 위 그림과 같습니다.

하루 한번씩 20만원 한도내에서 사용가능하니 멤버십 할인한도만 있으면 계속 사용가능하네요.


SKT에서 빵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혜택을 강화한 점은 정말 좋네요.

앞으로 뚜레쥬르에서 구매하실분들은 T멤버십 카드를 꼭 가지고 가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