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프로그램은 바로 swf 플레이어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swf 확장자로 된 플래시 파일을 열어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플래시 파일은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swf loader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컴퓨터 안에 swf 파일을 쉽게 열어볼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어서 상당히 편리하고 좋은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swf 플레이어인 swf loader를 설치하고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wf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파일 사용법 알아보기


먼저 swf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swf loader를 검색하신 후 나오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길 바랍니다. 검색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swf loader 공식 사이트 주소로 바로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majorgeeks.com/files/details/swf_loader.html




SWF Loader 홈페이지가 나타나면 이제 swf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우측에 있는 download locations 버튼을 눌러서 swf 플레이어 설치파일을 컴퓨터로 다운받아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downloading swf loader 1.0 이라는 문구가 나오면 5초 정도 기다린 후 자동으로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되는데요. 만약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에는 중간에 수동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SWF Loade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아마 프로그램이 압축파일로 압축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서 압축을 해제해 주시길 바라며, 압축해제 프로그램이 없는 분들은 설치하신 후 압축해제를 진행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swf loader 프로그램 압축이 정상적으로 해제 되었다면 swf loader 프로그램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swf 플레이어를 열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SWF Load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이제 swf 파일을 열어보시면 되는데요. 상단 왼쪽에 있는 open 버튼을 눌러서 컴퓨터 안에 있는 swf 파일을 선택해서 열어주시길 바랍니다.




swf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리면 위와 같이 플래쉬 파일이 구동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이제 swf 파일을 마우스로 조작하거나 다양한 작업을 진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swf 플레이어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상단에 updates 버튼을 누르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 swf 플레이어를 사용해 보신 후 마음에 든다면 페이스북에 프로그램 공유를 할 수 있는데요. 상단에 share 버튼을 누르면 내 페이스북 계정에 해당 프로그램을 소개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 메뉴 중 info 버튼을 누르면 현재 사용하는 swf loader 프로그램의 버전 및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swf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컴퓨터 안에 있는 swf 파일을 실행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