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같은 여름에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모기인데요. 잠을 자는데 옆에서 모기가 와서 웽웽 거리면 그것만큼 짜증나는게 없습니다. 그 모기를 잡으려고 불켜고 왔다갔다 하다보면 잠은 다 깨고 온몸이 땀범벅이 되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 이런적이 많아서 아예 자기전에 에프킬라를 한통 다 뿌리고 자버립니다. 그러면 모기는 없지만 공기도 탁해지고 에프킬라 구매비용도 굉장히 늘어나네요.... 그래서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모기퇴치프로그램이라는게 있습니다. 바로 모스모션(MosMotion)인데 모기가ㅁ 싫어하는 주파수를 방출해 사람 근처로 못오게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프로그램을 한번 사용해볼까요~



초간단 모기퇴치 프로그램 - 모스모션(MosMotion)

 일단 이 글 하단에 있는 모스모션 프로그램을 다운받으면 아래와 같이 설치화면이 뜹니다. 다음을 누르면 제작자가 프로그램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한 글이 나옵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할 경로를 지정하는 창이 뜨는데 기본값으로 둔 뒤 설치시작을 누르면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했다는 창이 뜨면서 설치가 종료됩니다.




 설치가 완료 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모기가 싫어하는 주파수가 설정되며 시작버튼을 누르면 모기퇴치가 시작됩니다. 멈춤이나 종료버튼을 클릭하면 모기퇴치가 종료됩니다. 



환경설정창입니다. 여기서는 윈도우 시작프로그램에 추가하는 것과 타이머 등 유용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대로 설정 후 확인을 누르면 설정 완료됩니다. 



모스모션(MosMotion) 다운로드


언어 : 한글
제작사 : 휴모션
지원 OS : Windows XP 이상
공개여부 : 프리웨어
다운로드 : 

모기퇴치프로그램_모스모션.ex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