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은 회식들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런데 회식을 하고나면 2차나 3차로 노래방을 가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노래방에서 분위기를 띄울 노래를 미리 준비해 가는게 좋은데요. 분위기를 띄울 때 필요한 노래나 내 애창곡들은 인터넷에서 미리 찾아볼 수 있습니다.


노래방기기를 만드는 업체는 크게 금영노래방과 TJ(태진)미디어로 나누어 지는데 그 중 대부분 금영노래방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금영노래방 노래검색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한 분들은 아래 방법을 따라 검색해 보세요.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노래방 번호 쉽게 찾아보세요!!


먼저 다음이나 구글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금영노래방을 검색하세요.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바로 접속할 수 도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금영노래방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하단에 반주곡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내가 원하는 노래의 곡 번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반주곡 검색 페이지가 뜨면 금영노래방 인기반주곡과 최신 반주곡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노래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통합검색에서 가수 이름이나 곡명을 입력해주세요.






검색이 완료되었다면 가수이름과 곡 제목, 곡 번호, 작사&작곡가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사와 미리듣기, 유튜브 영상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신곡을 검색하고 싶다면 왼쪽에 반주곡 검색 -> 월별 신곡을 선택하세요. 그럼 이번달 신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색인검색도 할 수 있는데 이 색인검색은 가수 이름이나 곡 제목이 정확히 생각나지 않을 경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금영노래방 노래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노래방가기전에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애창곡들의 곡 번호를 편하게 미리 확인해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