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할 때 반드시 필요한게 바이러스 백신입니다.

백신은 컴퓨터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실시간으로 차단해주며, 감염된 경우 치료하는 역활을 하게 되는데요.


요즘은 유료백신뿐만 아니라 무료백신도 많이 시중에 나와있어 사용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V3나 알약 같은 경우는 국내백신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하고 쉽지만

해외 백신에 비해 진단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백신 중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한글을 제공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백신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어베스트라는 백신인데요.


이 백신은 개인용 사용자들을 위해 무료로 1년 라이센스 키를 제공하고 있으며

1년 사용기간이 지나면 갱신을 통해 평생 무료로 사용가능한데요.

어떻게 라이센스를 받고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어베스트(avast) 프리 다운로드 및 1년무료 라이센스 키 받기

먼저 어베스트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그 후 상단 메뉴 중 개인용을 선택하세요.


어베스트 코리아 바로가기



개인용 제품 안내 페이지가 뜨면 우측에 있는 개인용 무료 백신 프리버전을 선택하세요.



어베스트(avast) 프리 버전 안내 페이지가 뜨게 됩니다.

프리버전은 집에 있는 개인용 PC에만 설치 가능하며 회사나 단체에서 사용하면

저작권 위반으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반드시 집에서 사용하는 개인용 PC에만 avast 프리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위 안내를 확인했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하세요.



그럼 어베스트 프리 다운로드 및 1년 라이센스 키 신청 페이지가 뜹니다.

이메일로 라이센스 키가 발송되기 때문에 반드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신청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다운로드 링크와 라이센스 코드가 발송되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신청한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



자신의 이메일을 확인하면 어베스트에서 보낸 메일이 도착해있습니다.

이 메일을 확인하면 1년동안 무료로 사용가능한 라이센스 키와 어베스트 프리 설치파일 링크를 제공합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프로그램 설치 완료 후 어베스트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상단에 등록을 선택하세요.



그 후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의 차이점을 알려주는 창이 뜨는데 왼쪽에 무료버전을 선택해주세요.



그 후 등록창이 뜨면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을 적고 등록버튼을 눌러주세요.



등록 완료창이 뜨게 됩니다. 하단에 Stay with basic protection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1년무료 라이센스가 적용되어 사용가능합니다.



1년무료 라이센스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설정 -> 등록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잘 적용되었네요.


지금까지 어베스트 프리 1년 라이센스 적용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국내 백신도 좋지만 세계적인 해외백신을 무료로 체험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어베스트 프리를 설치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