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가정마다 통신비가 오르고 있습니다.

핸드폰이 예전 피쳐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뀌면서 그러한 현상이 더욱 심해지고 있는데요. 


기본료에 단말기 할부금까지 포함하면 1인당 5만원 이상의 통신비를 지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4인가족 기준으로 10만원에서 30만원 사이의 통신비를 지출하는 가정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 정도 금액이 매월 통장에서 빠져 나간다면 상당히 통신비 부담이 가중될텐데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CJ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CJ 조건없는 USIM LTE라는 반값요금제를 사용하면 매월 62요금제를 사용하던 고객의 요금이 

3만원대로 줄어드는 마법같은 일이 발생합니다.


또한 3월 13일까지 가입시 가입비도 면제를 해주는 이벤트 행사를 하기 때문에 지금이 가입하기 딱 좋을 때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가입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로 요금 절약하기 - 조건없는 USIM LTE 


헬모모바일 반값요금제인 조건없는 USIM LTE는 3가지의 요금제가 존재합니다.



첫번째로는 조건없는 USIM LTE 21 요금제입니다.

음성 200분, 메시지 200건, 데이터 1.5GB를 기본료 210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사에서는 42000원을 주고 이용해야 하는 요금제를 반값에 사용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조건없는 USIM LTE 26 요금제입니다.

매달 음성 250분, 메세지 250건, 데이터 2.5GB를 기본 제공량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세번째 요금제는 조건없는 USIM LTE 31 입니다.

이 요금제는 매월 음성 350분, 메시지 350건, 데이터 무려 6GB 사용 가능합니다.

타사에서는 62000원에 제공하는 요금제를 반값인 31000원에 제공한다니 정말 좋은 요금제라고 생각되네요.



가입 방법은 CJ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온라인 가입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헬로모바일 반값요금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본료 반값에 가입비 면제 이벤트!!! 

거기에 무약정에 위약금도 없다고 하니 가계통신비를 줄이고 싶다면 지금 바로 가입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