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신의 업무파일이나 중요한 자료들이 있는 파일은 압축할 때 비밀번호를 설정하게 됩니다.

그런데 중요한 파일이 압축되어 있는데 비밀번호를 모를경우 정말 난감하게 됩니다.


이럴때 필요한 프로그램이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Zip 뿐만 아니라 rar, arj, ace 확장자를 가진 압축파일의 비밀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숫자 및 대문자, 소문자와 특수문자가 들어간 암호도 확인 할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밑에서 이 프로그램의 사용방법 및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하니 필요한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알집 zip 파일 비밀번호 푸는 방법 -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

언어 : 한국어

제작사 : elcomsoft

파일크기 : 5.47MB

지원하는 파일형식 : ZIP/PKZip/WinZip, RAR/WinRAR, as well as ARJ/WinARJ, and ACE/WinACE

지원 OS : Windows 2000, Windows 7 (32 bit), Windows 7 (64 bit), Windows XP,
              Windows Server 2003/2008 Windows Vista (32 bit), Windows Vista (64 bit) 

공개여부 : 트라이얼 버전 (추후 구매필요)
               (홈페이지 이동 후 하단에 free trial Version 다운로드)


위 노란색 칸을 참고하여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Free Trial Version(체험판)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 후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설치파일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할꺼라는 내용과 라이센스 관련 문구가 나옵니다.

여기서 다음을 눌러줍니다.



라이센스 입력칸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유료사용자라면 자신의 라이센스키를 입력합니다.

우리는 체험판으로 설치를 할 예정이니 그냥 다음을 눌러줍니다.


설치경로를 입력하는 창이 뜨면 그냥 기본경로로 지정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치할 준비가 되었다는 창이 뜨면 여기서 install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만약 설치 도중에 관리자 권한을 요구하면 동의한 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그럼 설치가 완료됩니다. finish를 눌러 설치를 마무리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Range설정칸에 All printable을 선택합니다.

이 설정은 대문자와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가 들어간 모든 문자를 검색하게 하는 옵션입니다.


그 다음 zip,rar 등 압축파일의 비밀번호(암호)를 풀 파일을 선택하기 위해 상단에 Open을 선택합니다.



파일 열기창이 뜨면 압축파일을 선택 후 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비밀번호 찾기를 시작합니다.

비밀번호를 찾게되면 자동으로 결과를 알려주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2초만에 Test라고 설정한 비밀번호를 찾았네요.


이런 방식으로 압축파일에 설정된 암호를 모를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겠네요.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무료버전은 4글자까지의 암호만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5글자 이상의 비밀번호를 풀기 위해서는 반드시 유료버전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빠르게 암호를 찾고 다양한 특수문자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유료버전을 구매하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알집 zip 파일 비밀번호 푸는 프로그램인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 사용법을 알아 봤습니다. 만약 이 프로그램이 필요한 분들은 바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