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로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 편집을 할 때 가끔씩 사운드가 작게 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사운드를 정확하게 들을 수 없기 때문에 게임도 못하고 동영상도 제대로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사운드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거나 스피커와 같은 음향기기들을 새걸로 변경을 해주셔야 문제가 해결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시간과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어서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별도의 비용도 필요없고 빠르게 소리를 증폭할 수 있는 사운드 증폭 프로그램인 FxSound Enhancer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클릭 한번만으로 소리를 증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서 어떻게 FxSound Enhancer를 다운받고 사용하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운드 증폭 프로그램 FxSound Enhancer 사용방법 알아보기


먼저 사운드 증폭 프로그램인 FxSound Enhancer를 다운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fxsound라고 검색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공식 fxsound 사이트가 나오는데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fxsound 홈페이지가 뜨면 중간에 있는 download free trial 버튼을 눌러 주세요. 참고로 이 프로그램은 유료로 구매를 해야 하며 7일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으니 써보고 마음에 들면 구매하시면 됩니다.








FxSound Enhancer 다운로드 페이지가 뜨면 왼쪽에 윈도우용 FxSound Enhancer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요. 윈도우xp 버전부터 최근에 나온 윈도우10까지 다 지원하네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받아주세요.








FxSound Enhancer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치창이 나옵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FxSound Enhancer 프로그램 설치 전 라이선스 동의 창이 나오니 잘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FxSound Enhancer 설치하는 도중에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설치창이 나오면은 반드시 install 버튼을 눌러 달라는 안내창이 나오면 해당 내용을 인지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FxSound Enhancer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설치 마무리까지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중간에 DFX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설치할 지 물어보는데 설치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FxSound Enhancer 설치 도중에 익명으로 음악 라이브러리에 대한 정보를 보낼 지 물어보는데요. 해당 내용을 보낼 필요는 없기 때문에 체크를 해제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FxSound Enhancer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뜨면 finish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끝내주세요.








FxSound Enhancer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기본적으로 fxsound가 꺼져있는데요. 하단에 power 버튼을 눌러서 fxsound 프로그램을 켜주시면 자동으로 사운드 증폭이 시작됩니다.








사운드 증폭이 시작되면 이제 배틀그라운드 게임이나 동영상, 음악파일들을 실행하여 소리가 이전보다 크게 들리는지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왼쪽 메뉴에 보시면 effects 메뉴와 EQ 메뉴가 있는데요. 원하는 이퀄라이저 또는 효과들을 내가 원하는대로 선택하여서 변경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사운드 증폭 프로그램인 FxSound Enhancer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