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인터넷뱅킹이나 관공서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각종 보안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는데요. 그 중 오늘 알려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kings online security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kings online security 라는 보안 프로그램은 키보드 보안을 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킹스정보통신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보안 소프트웨어 입니다. 요즘은 각종 온라인 사이트 보안 때문에 많이 사용되고 있더군요.





저는 한 금융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업무를 보려고 하니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으로 안내가 되고 있었습니다. 주 기능으로는 키보드로 입력되는 정보를 외부로 유출하는걸 방지하고 막기 위해서 외부유출 차단을 주 기능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보안 프로그램은 많이 설치되어 있으면 보안성은 향상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문제점은 은행 사이트가 관공서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에도 컴퓨터 프로세스 상에는 항상 상주되어서 동작하기 때문에 컴퓨터의 리소스를 차지하고 컴퓨터가 느려지는데 주범이 된다는 점입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린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도 3가지나 되는 프로세스가 항상 동작하고 있는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텐데요.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주기적으로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해서 쾌적한 상태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 정보 및 삭제방법 안내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을 삭제하기 위해서 윈도우10 하단 우측에 있는 알림센터를 선택해주세요.








알림센터 창이 뜨면 하단에 여러가지 메뉴 중 모든 설정 메뉴가 보이는데요. 해당 메뉴를 선택하세요.








windows 설정창이 뜨면 이제 kings online security를 삭제하기 위해서 중간에 있는 앱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요. 그 중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제거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윈도우10을 사용하지 않고 윈도우7이나 윈도우8을 사용하는 분은 제어판에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를 사용해서 kings online security 제거 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kings online security를 정말로 제거할 지 물어보는 창이 뜨면 예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이 삭제되고 있습니다. 제거 완료까지 대기해 주세요.








kings online security 제거가 완료되었네요. 확인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 제거를 마무리해 주세요.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제거가 완료되었다면 이전까지 프로세스에 상주되어 있던 프로세스들이 모두 제거된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의 정보 및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