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지금 최신버전으로 11 버전까지 나온 상태 입니다. 보안을 위해서는 가급적 익스플로러 최신버전을 사용하시는것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도 윈도우10에서는 자동으로 익스플로러 11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서 최신버전을 사용하고 있지만 윈도우7 버전의 경우 익스플로러를 업데이트 하지 않았다면 구버전을 사용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저도 확인해 보니까 예전에 사용하던 pc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전을 사용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했더니 상당히 속도도 빨라지고 더 좋아진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윈도우7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11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지 아래 방법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내


먼저 윈도우7용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윈도우7 버전으로 익스플로러 11 다운받는 링크가 나오는데 해당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만약 검색했을때 위 페이지가 안나온다면 아래 남겨드린 주소로 접속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internet-explorer-11-for-windows-7-details.aspx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페이지가 뜨면 우측에 존재하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익스플로러 11 버전을 다운받아주세요.





잠시 기다리면 익스플로러 11 설치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익스플로러 11 설치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설치에 대한 안내창이 나오게 됩니다. 익스플로러 11은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더 안전하게 검색할 수 있다고 하네요. 설치 버튼을 눌러서 익스플로러 11 버전을 설치해주세요.





윈도우7 버전용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을 설치하는 중 입니다. 설치 전 먼저 필요한 업데이트를 찾아서 설치를 진행하게 되며, 해당 작업이 끝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이 설치되게 됩니다.





익스플로러 11 버전이 설치되면서 자동으로 내 운영체제에 맞는 언어 패키지도 같이 설치되게 됩니다. 저는 윈도우7 한글 버전을 사용하기 때문에 한글 언어 패키지가 익스플로러 설치시 같이 설치됩니다.






정상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이 설치되면 위와 같은 설치 완료창이 뜨게 되는데요. 정상적으로 익스플로러 11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재부팅이 필요합니다. 바로 컴퓨터 재시작을 진행해주세요.





컴퓨터 재부팅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해 보면 정상적으로 익스플로러 11 버전이 설치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윈도우7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