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에버노트 pc 버전 다운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노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OneNote와 함께 노트 프로그램 중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에버노트의 경우 기본적으로 웹에서 편집할 수 있도록 노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만 윈도우 PC버전 및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전용 어플이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노트 편집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버노트 윈도우 PC버전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에버노트 PC버전을 사용하게 되면 자동으로 노트 내용을 동기화 해 볼 수도 있으며, 다양한 글씨체와 서식들을 사용할 수 있어서 기존 웹 버전보다 더 강력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에버노트 사용시에는 웹 버전보다는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에버노트 PC버전을 다운받아서 사용해 볼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노트 pc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먼저 에버노트 PC버전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evernote 검색 후 나오는 공식 웹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구글에서 에버노트 검색 후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에버노트 홈페이지가 뜨면 상단 메뉴에서 앱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잠시 기다리면 에버노트 PC버전이 다운로드 됩니다. 만약 안드로이드 기기로 해당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면 안드로이드 어플을 설치할 수 있고 아이폰으로 접속시 아이폰 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PC로 접속했기 때문에 PC버전이 다운됩니다.





에버노트 설치 창이 뜨면 가장 먼저 최종사용자 라이센스 동의 관련 창이 뜨는데요. 잘 확인해 보신 후 사용조건에 동의할 경우 동의 버튼을 누르고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에버노트 PC버전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설치 마무리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에버노트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 버튼을 눌러 설치를 끝마쳐 주세요.





에버노트 PC버전이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이 있을 경우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후 접속을 해주시고, 계정이 없으실 경우에는 신규로 계정 생성 후 로그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에버노트 로그인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이제 새 노트 작성을 하거나 기존에 있던 노트를 불러와서 노트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에버노트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