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는 다양한 동영상 플레이는 물론이고 다양한 사람들의 실시간 인터넷 방송도 볼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요즘은 아프리카TV, 트위치 같은 곳에서 다양한 분들이 1인 미디어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서 다음에서도 카카오TV라는 명칭으로 1인 방송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TV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1인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다음 팟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야 시청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댓글도 남겨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다음 팟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할 수 있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알아보시죠


PotPlayerSetup64.z01

PotPlayerSetup64.z02

PotPlayerSetup64.zip



먼저 상단에 첨부해드린 다음 팟플레이어 64비트 설치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용량관계상 분할압축파일로 업로드 하였으며 다운로드 후 알집이나 반디집으로 압축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위 첨부파일이 정상적으로 다운되지 않거나 실행되지 않는 분들은 팟플레이어 홈페이지 접속 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팟플레이어 검색후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가 뜨면 상단에 다운로드(64bit) 버튼을 눌러주세요. 만약 32비트를 사용하고 있다면 32비트 버전으로 설치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팟플레이어 설치하기 전 설치시 사용할 언어를 선택한 후 OK 버튼을 눌러주세요.





팟플레이어 64비트 설치창이 뜨면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팟플레이어 사용권계약창이 뜨면 잘 읽어본 후 동의 함 버튼을 눌러주세요.





팟플레이어 구성요소 선택창이 나타나면 동영상 확장자들을 팟플레이어에 연결할 지 여부 및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 등 다양한 설정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대로 설정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팟플레이어 설치경로 지정창이 뜨면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 설치 위치를 지정하고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팟플레이어 64비트 설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설치 마무리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팟플레이어가 설치 완료되면 닫음 버튼을 눌러서 설치창을 닫아주세요.





설치 완료 후 팟플레이어를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팟플레이어를 이용하여 동영상 파일을 플레이 하거나 여러가지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