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행 같은 금융권 홈페이지나 공공기관 홈페이지들을 들어가면 요즘은 당연히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런데 보안프로그램 중에서 ahnlab safe transaction 라는 프로그램이 요즘 새로 설치되고 있습니다.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은 AhnLab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인것으로 추청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 해킹이나 외부 침입을 방지하기 위해서 설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은 은행이나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다녀온 후 웹브라우저를 종료해도 윈도우 상에서 계속 실행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당히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은행 사이트를 이용한 후에 반드시 ahnlab safe transaction를 삭제하는게 좋습니다. 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는 윈도우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를 이용해 쉽게 삭제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삭제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 방법 알아보기


먼저 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를 위해 윈도우 바탕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시작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런다음 제어판 메뉴를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어판이 뜨면 하단에 프로그램 제거 버튼을 마우스로 꾹 눌러주세요.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창에 뜨면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을 찾아주세요. 그 후 이 ahnlab safe transaction를 더블클릭 해주시길 바랍니다.






ahnlab safe transaction 제거 창이 뜨면 하단에 제거 버튼을 눌러주세요.






잠시 기다리면 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가 진행되는데요. 꽤 오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ahnlab safe transaction 제거가 완료되었다고 나오면 확인버튼을 눌러 마무리 해주세면 됩니다. 지금까지 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