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네이버백신 PC최적화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듣고 신청을 했네요. 별 기대없이 신청을 했는데 떡하니 베타테스터에 당첨이 되었네요. 처음에는 좀 멍했는데 기대반 설레임반으로 테스터 활동을 한거 같네요. 일단 대부분의 테스터 활동이 개인블로그에서 진행되는줄 알았는데 비공개 카페에 가입해서 버그나 건의사항 등을 남기게 되어있네요. 아무튼 시작~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테스터 활동을 했는데 사실 저보다도 대단하신 분들이 많아서 제가 발견한 버그들은 이미 신고가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저는 그냥 건의사항이나 몇가지 간단한 버그만 신고하고 테스터 활동을 마무리 했네요. 그런데!!! 네이버에서 베타테스터 활동이 끝난후 우수테스터라고 상을 준다고 하네요!!!




 상품은 네이버 키보드&마우스 패드 세트네이버 우산이라고 하네요. 네이버 우산은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의 totes 3단우산이라고 하네요. 판매가가 무려 28000원이라네요. 네이버에서 상당히 좋은 물건을 저한테 주려는 모양이네요.ㅎ 빨리 배송이 왔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네이버백신 테스터 활동을 하면서 상당히 즐겁게 활동한거 같네요. 네이버백신이 Ahnlab V3와 하우리의 듀얼엔진으로 강력한 성능을 가지면서도 PC최적화도 보안패치나 ActiveX 삭제, IE 추가기능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거 같네요. 네이버백신이 이번에 이번에 테스트한 내용을 업데이트한 정식버전이 나오면 한번 사용해봐야겠네요. 만약 강력한 PC최적화 기능을 탑재한 백신을 찾는다면 네이버 백신을 써보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