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누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핸드폰을 사용하며, 젊은 층들은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가입자가 폭발적으로 늘면서 덩달아 데이터 소모량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대부분 젊은층들은 데이터가 모자라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는게 현실인데요.

SKT에서 이러한 점을 알았는지 리필쿠폰을 제공해 주기 시작하였습니다.


리필쿠폰은 장기가입자에게 제공하는 쿠폰으로 음성과 데이터 중 원하는 걸 리필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음성같은 경우에는 20% 밖에 리필이 되지 않아서 대부분 데이터 리필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이러한 리필쿠폰은 모바일 T 월드 앱 또는 T world 홈페이지에서 조회 후 사용가능한데요.

아래서 리필쿠폰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해 보기


먼저 데이터리필을 하기 위해 모바일 T world 앱에 들어가야 합니다. 핸드폰에 설치된 티월드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티월드 어플이 실행되었다면 로그인을 먼저 해야 합니다.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 창으로 이동해주세요.




로그인창이 뜨면 T world에 가입된 아이디 또는 T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하단에 있는 [신청/변경]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어려가지 메뉴가 뜨게 되는데 여기서 [데이터 -> 리필하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리필하기 페이지가 뜨면 현재 내 핸드폰 회선에서 사용가능한 쿠폰들이 나오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2년이상 고객에게는 4개의 리필쿠폰, 

3년이상 고객에게는 5개의 리필쿠폰, 4년이상 가입고객에게는 6개의 리필쿠폰이 제공됩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리필쿠폰을 선택한 후 리필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데이터 리필하기 전에 상세한 사용정보가 뜨게 됩니다.

리필은 데이터나 음성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데이터의 경우에는 100% 리필을 해주게 되며,

음성 같은 경우에는 기본제공량의 20%만 리필이 가능합니다.


리필한 데이터/음성은 신청한 해당 월까지만 사용가능하며 이월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리필 후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리필한걸 사용할 수 없게 될 수도 있다는 메시지가 써 있습니다.


여기서 데이터/음성 중 리필하고 싶은걸 선택한 후 리필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리필하기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면 위와 같은 문구가 뜨게 됩니다.




리필하기 메뉴 중 쿠폰 사용내역 탭을 선택하면 내가 언제 어느 종류의 리필을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리필이 된 경우 114에서 리필 안내 문자가 오게 됩니다. 

잘 읽어본 후 해당 내용에 맞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