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이용하여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을 얼마에 구매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20대부터 60대까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코인을 많이 하는데요. 특히 mz세대라고 불리우는 20대에서 40대까지 사람들이 엄청 코인에 많이 빠져서 하는 편입니다.

 

저도 예전에는 코인에 푹 빠져서 했던적이 있는데요. 코인을 하다 보니까 내가 평균 얼마에 코인을 구매했는지 알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코인 물타기나 불타기를 해야 할 때 특히 더 궁금한데요.

그래서 저처럼 코인 평단가를 구해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서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인 평단가 계산기는 후니소프트 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데요.

 

반응형 웹을 사용해서 PC 및 모바일 환경 모두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인 평단가 계산기 후니소프트에서 계산하기

 

먼저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이용하기 위해서 구글이나 검색사이트에서 [코인 평단가 계산기 후니소프트]라고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후니소프트에서 만든 코인 평단가 계산기가 나타나게 됩니다.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jhnsoft.dothome.co.kr/coin-average-calculator/

 

후니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코인 평단가 계산기 사이트가 뜨면 간단한 설명이 나오는데요. 하단 입력칸에 기존 보유했던 코인의 갯수와 가격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평균 단가를 알려주게 된답니다.

 

만약 여러번 코인을 매수했을 경우 매수했을때 마다 구매했던 코인의 갯수와 가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중간에 보시면 코인의 평단가를 구하기 위해서 매입 가격 및 매입 수량을 입력하는 칸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내가 구입한 코인의 가격 및 수량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매수 금액이 옆쪽 칸에 나타나게 됩니다.

 

여러번 구매시 여러줄을 이용해서 모두 매입한 금액, 수량을 입력하면 되고 입력한 후에는 하단에 전체 코인 매입가격과 전체 수량, 총 매수액이 나타나게 됩니다.

 

 

저는 예시로 몇가지를 입력해 보았는데요. 하단에 전체 코인 갯수와 가격, 매수액이 나타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에 보면 코인 평단가 계산기 댓글 입력칸이 있는데 코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적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에 보면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이용하는 꿀팁과 SNS 공유 버튼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이용하여 코인의 평균 단가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주변에 코인을 하는 분들이 있거나 내가 코인에 투자하는데 평균단가를 알고 싶다면 지금 바로 후니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