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저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여러가지 물건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알리를 사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평소 내가 원하던 물건들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죠.

 

확실히 국내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것보다는 확실히 저렴하기는 한데 약간 배송은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약 2달이 넘어서 배송받은 물건도 있었네요.

 

아무튼 알리 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해외구매를 할 때 내 신용카드를 알리에 등록하게 되는데요. 한번만 카드를 등록하면 그 다음부터는 그냥 계속 등록된 카드를 이용해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알리같은 해외 사이트를 통해 내가 카드결제를 하지 않았는데 불법으로 도용되어 카드결제가 되는경우도 종종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알리에 필요할때만 카드를 등록하고 물건을 구매한 후에는 바로 등록된 카드를 삭제하는데요. 만약 저와 같이 알리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카드 삭제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카드 삭제 방법 알아보기

intl.alipay.com/user/queryUserBindCard.htm

 

...

 

login.aliexpress.com

먼저 알리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하기 위해서 알리페이 페이지로 들어가야 하는데요. 알리페이 관리 페이지는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알리 홈페이지가 뜨면 알리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하기 위해서 알리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알리 로그인은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 애플 아이디로도 가능하며 이메일 주소로도 가능하니 내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을 완료하면 알리페이 페이지가 뜨는데요. 여기에서 알리에 등록된 카드 목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기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하고 싶다면 우측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정말 알리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할 지 물어보는 창이 뜨면 파란색으로 된 확인 버튼을 눌러서 알리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합니다.

 

 

 

 

정상적으로 알리 익스프레스 카드 삭제가 완료되었다면 위와 같이 카드 정보가 없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만약 다시 알리를 사용할 때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면 결제 창에서 카드를 다시 등록 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알리 익스프레스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