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프로배구나 프로농구를 케이블채널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중계를 많이 해주고 있어 굳이 경기장에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sbs espn은 스포츠경기를 중계해 주는 채널중 하나인데요. 스포츠채널중 해외축구 중계도 자주 해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채널입니다. 하지만 집에 TV가 없거나 sbs espn채널이 안나와서 못보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이럴때는 컴퓨터만 있으면 인터넷으로 생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홈페이지에서 온에어(실시간 생방송)를 제공하니 아래 방법대로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sbs espn 실시간 생방송 중계보는 방법


먼저 SBS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런 후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SBS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온에어 버튼을 클릭합니다.



온에어 창이 뜨면 일단 광고가 재생이 됩니다. 2개의 광고를 시청한 뒤 생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SBS 지상파 방송이 먼저 뜨는데 sbs espn을 시청하려면 옆에 espn 버튼을 눌러주세요.



SBS ESPN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화면입니다. 


sbs 온에어는 SBS 지상파 및 SBS ETV, SBS Golf, SBS Plus, SBS MTV, SBS CNBC, SBS ESPN 까지 총 7개의 채널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채널을 골라 시청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sbs espn을 포함한 다양한 sbs 채널을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무료로 간편하게 다양한 sbs의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점이 정말 좋아보이네요. 만약 sbs의 다양한 채널을 보고 싶다면 바로 sbs 온에어를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