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회사에 출근하시는 회사원분들은 상당히 회사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저도 회사를 다니지만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업무를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무조건 스트레스를 풀어주는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스트레스를 풀기 딱 좋은 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바탕화면 부수기라는 게임입니다.


바탕화면 부수기라고 해서 모니터나 노트북 화면을 직접 부수는게 아니고 게임을 통해서 바탕화면을 부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상당히 간단하면서도 스트레스를 풀 수 있습니다.


이 바탕화면 부수기는 역사가 오래된 게임으로 아마 윈도우95, 윈도우98을 사용했을 때 부터 많이 했었던 추억의 게임인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을 하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으로 스트레스 확 날려보세요



바탕화면 부수기.zip



먼저 위에 첨부해 드린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의 경우 압축이 되어 있는데요. 이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압축이 되어 있는 파일을 압축해제 해 주시길 바랍니다.







바탕화면 부수기 압축을 해제했다면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 아이콘이 보일텐데요. 이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을 하기 위해서 위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서 열어주세요.








잠시 기다리면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먼저 바탕화면을 부수기 위해서는 망치로 하는게 좋습니다. 다양한게 있지만 망치를 먼저 해보는걸 추천합니다.








망치를 선택했다면 이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마음껏 바탕화면을 부셔 보시길 바랍니다. 소리도 화면 깨지는 소리가 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확 풀어 보실 수 있습니다.









망치 말고도 여러가지 바탕화면을 부술 수 있는게 있는데요. 비행기를 선택하면 비행기에서 총알이 나가면서 바탕화면을 마음껏 부셔보실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구슬같은걸 날려서 바탕화면에서 떠 다니게 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제 여러가지 도구를 이용해서 바탕화면 부수기를 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면서 확실하게 스트레스를 풀어볼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회사업무나 기타 다른 이유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다면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