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게임을 할 때 많이 사용하는 디스코드 프로그램을 음성변조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디스코드는 배그나 롤과 같은 게임을 할 때 상대방과 대화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사실 게임을 하다 보면 매일 듣는 친구들의 목소리가 약간 질릴때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인 voicemod를 이용하여 다양하게 음성을 변조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음성을 변조해서 게임을 하다 보면 평소보다 더 게임을 재미있게 할 수도 있고 예전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아무튼 이러한 디스코드 음성변조는 한번 쯤 사용해 보시는게 좋은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중 유명한게 바로 voicemod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무료버전에서도 몇가지 정해진 음성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인 voicemod를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스코드 음성변조 voicemod 설치 및 사용법 안내


먼저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하기 위해서 voicemod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검색포털에서 voicemod라고 검색을 하신 후 voicemod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voicemod 사이트가 뜨면 홈페이지 메인 중간에 download now라는 버튼이 있고 이 버튼을 누르면 voicemod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voicemod는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voicemod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라이센스에 대한 내용이 나타납니다. 라이센스에 동의를 해주셔야 voicemod를 설치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읽어보고 동의하시길 바랍니다.







voicemod 설치 전 바탕화면과 빠른실행 항목에 바로가기를 실행할 지 물어봅니다. 해당 설정을 잘 확인하고 다음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voicemod 설치 전 설치 옵션이 정확한지 다 확인하고 install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합니다.








voicemod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인 voicemod가 설치완료될 때 까지 최대 10분 이상 걸릴수도 있기 때문에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voicemod 설치 완료되면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서 윈도우를 재부팅 해주시길 바랍니다.







voicemod를 처음 실행하면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하기 위해서 출력장치와 입력장치를 선택하는 창이 뜨게 됩니다. 사용할 출력 및 입력장치를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설정이 완료되면 이제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애기 목소리, 로봇목소리, 남녀 목소리, 동굴 등 다양한 음성변조 효과를 선택해서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서는 처음에 선택했던 입력장치 및 출력장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음량도 조절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인 voicemod 설치와 사옹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