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게임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대부분 마인크래프트를 떠올리는데요. 마인크래프트는 Mojang AB라는 게임 스튜디오에서 만든 게임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게임입니다.


2011년도에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들이 모드, 서버, 리소스 팩 등 다양하게 마인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는 추가 컨텐츠를 만들면서 인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또한 마인크래프트는 윈도우, MAC OS 등 PC버전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버전도 출시되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등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정말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은 기존의 마인크래프트와는 다르게 자바 대신 C++로 만들어져서 더 빠르고 쾌적하게 마인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을 설치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 다운 및 설치방법 안내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기 위해서 윈도우 시작버튼을 눌러주세요.







윈도우10 시작메뉴가 나타나면 microsoft store를 검색한 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열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되면 상단에 검색창이 있을텐데요. 여기서 minecraft를 입력해주세요.








잠시 기다리면 검색결과에 마인크래프트 게임들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minecraft for windows 10을 선택하세요.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은 아쉽게도 유료로 구매을 해야 합니다. 구매가격은 3만원 정도 하는데요. 하지만 오픈마켓에서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 코드를 따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합니다.


만약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을 구매하기 전 미리 플레이 해보고 싶다면 상단에 무료 평가판 버튼을 눌러서 무료로 플레이 해 볼 수 있는데요. 무료로 플레이는 단 90분 동안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무료 평가판 사용 버튼을 누르면 마인크래프트가 다운로드 되는데요.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은 179.1MB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다운로드 될 때 까지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이 다운로드 되면 마인크래프트 아이콘을 눌러서 실행해 주세요.








익숙한 마인크래프트 메인화면이 나타났는데요. 이제 여기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 게임을 즐겨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쉽지만 무료 체험판은 90분의 사용제한이 있기 때문에 더 플레이 하고 싶으면 유료로 구매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이제 재미있게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 에디션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뒤 게임 플레이 하는것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