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면 메모리 상에 여러가지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실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컴퓨터의 cpu도 많이 잡아먹고 컴퓨터 오작동에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컴퓨터 프로세스를 주기적으로 정리를 해줘야 하는데요. 대부분은 윈도우 기본 프로세스를 제외하고 모든 프로세스를 종료해 주셔야 원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어떻게 종료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불필요한 프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종료해주는 3dp cleaner에 대해 소개해 드릴께요.


3dp cleaner는 불필요한 서비스나 프로세스를 원클릭으로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효과적이고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3dp cleaner를 다운받고 프로세스 정리하는지 알려드릴께요.





3dp cleaner를 이용한 불필요한 프로세스 정리하기


3dp cleaner를 다운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3dp cleaner를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3dp cleaner 최신버전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dp cleaner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3dp cleaner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참고로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단일 실행파일로 되어 있는점 참고해 주세요.







3dp clean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자동으로 내 컴퓨터에 있는 프로세스 목록들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선택해서 종료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모두 다 선택해서 종료해 주세요. 기본적으로 필요한 윈도우 프로세스를 제외하고 모두 종료가 가능합니다.







종료할 프로세스를 선택하고 정리시작 버튼을 누르면 작업중인 문서나 웹브라우저 창, 프로그램들이 종료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중요한 작업들은 저장하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잠시 기다리면 선택한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종료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리가 완료되고 나면 정리완료 메시지가 나타나는데요. 해당 메시지가 나타나면 확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또한 3dp cleaner에는 불필요한 서비스들도 종료할 수 있는데요. 종료하고 싶은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 상단에 정리 시작 버튼을 눌러서 서비스도 최적화를 진행해 주세요.







불필요한 서비스가 종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하단 메뉴에서는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한국어와 영어 두가지만 지원하며 원하는 언어로 변경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3dp cleaner를 이용하여 불필요한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종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잘 활용해서 빠른 컴퓨터를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