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이용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되어 있죠? 저도 그러한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오늘은 제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중 wsactivebridge 이라는 이름을 가진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볼께요.


wsactivebridge는 보이스아이(voiceye inc)라는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으로 고밀도의 2차원 바코드를 이용하여 신분증이나 카드, Data들을 스캔하고 읽어들이는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주로 관공서나 공공기관, 기업에서 많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로 나도 모르게 여러가지 보안프로그램들을 설치하다 보면 wsactivebridge 프로그램도 같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이 왜 설치되었는지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단에서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서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wsactivebridge이 굳이 필요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삭제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삭제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해 보시길 바랍니다.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의 역할 및 삭제방법


먼저 wsactivebridge를 삭제를 하기 위해서 Windows 운영체제 바탕화면에 있는 시작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시작메뉴는 윈도우 버전이나 개인 설정에 따라 위치와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을 제거하기 위해서 제어판으로 이동해주세요. 제어판은 검색을 통해서 들어가도 되고 제어판 아이콘이나 별도의 명령어를 입력해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제어판 창이 뜨면 메뉴 하단에 보시면 프로그램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삭제 메뉴를 선택하세요.







프로그램 삭제 메뉴가 나타나면 프로그램 목록 중 wsactivebridge라는 항목이 있을겁니다. 게시자는 voiceye라고 되어 있으며 설치날짜와 크기는 컴퓨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을 제거하기 위해서 wsactivebridge 항목을 마우스나 키보드로 선택해주세요.







정말로 wsactivebridge 프로그램과 그 구성요소들을 완전히 제거할 지 물어보는데요. 여기서 예 버튼을 눌러야 정상적으로 wsactivebridge를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이 삭제되고 있습니다. 삭제가 다 완료될 때 까지는 다른 작업을 하지 마세요.







좀 기다리면 wsactivebridge가 완전히 내 컴퓨터에서 삭제되었다는 창이 뜨게 됩니다. 확인을 누르면 삭제 과정이 마무리 됩니다. 삭제 후 제어판의 프로그램 목록을 다시 보시면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이 제거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의 역할과 삭제 방법을 손쉽게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