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PC방에서 많이 하는 게임 중 하나인 배그는 화려한 그래픽을 앞세우다 보니 상당히 고사양의 컴퓨터 하드웨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저도 배그를 하기 위해서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했네요.


그런데 배틀그라운드에 맞는 그래픽카드와 메모리, cpu를 구매해서 조립 한 후 배틀그라운드를 했는데 약간의 잔 렉이 발생하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게임에 집중이 잘 안되었는데요.


이런 배틀그라운드 렉을 발생하지 않도록 배그 렉줄이기 방법이 있는지 인터넷에서 확인을 해보니 최적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최적화를 해야 잔 렉이 없어진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그 렉 줄이기에 도움이 되는 게임 반응속도 최적화 프로그램인 핑업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핑업은 온라인게임 반응속도를 높혀주며 조금씩 발생하는 네트워크 렉을 없애주기 때문에 쾌적하게 배그를 하실 수 있는데요. 사용방법이 어렵지는 않으니 지금부터 어떻게 핑업을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핑업 프로그램을 이용한 배그 렉줄이기 방법 안내


먼저 핑업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포털 사이트에서 핑업을 입력해 보시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뜨며, 페이지를 잘 못찾는 분들은 아래 남겨드린 핑업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설치파일을 받아주세요.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48







핑업 설치파일이 실행되면 다른 작업중인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핑업을 설치할 설치 경로를 지정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배그 렉 줄이기 프로그램인 핑업을 설치하던 도중에 바탕화면에 데스크탑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지 물어봅니다. 생성 여부는 자유롭게 결정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핑업 설치 전 이전에 설치한 설치 경로와 각종 설정이 맞는지 확인을 해주시고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핑업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될 때 까지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핑업 설치가 다 되면 바로 핑업을 실행할 지 결정하고 다음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핑업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온라인게임 반응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핑업 사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적화 과정에서는 네트워크 연결이 잠시 끊기니 그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핑업 프로그램으로 최적화가 완료되면 위 그림처럼 ON이라고 나타나게 됩니다. 이제 다시 배틀그라운드 게임에 접속을 해서 기존보다 렉이 줄었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배그 게임을 다 한 후에는 최적화를 해제해 주셔야 하는데요. 사용안함 버튼을 눌러서 핑업 최적화를 기존 설정대로 변경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배그 렉 줄이기를 위한 핑업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