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필요해진것이 있네요. 바로 와이파이!!!
그러나 집주변에 와이파이가 하나도 안잡히더군요...
와이파이가 되지 않으니 인터넷 하기가 겁나고 매일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유무선공유기를 사기로 했죠^^
인터넷을 여러군데 둘러보다 가격대비 성능비와 사용자평이 좋은 n604m을 골랐습니다.
802.11n를 제공해 유선 10/100Mbps, 무선 300Mbps를 지원해 저한테는 딱이더군요.
인터넷 쇼핑몰 할인쿠폰을 싹 모아서 저렴하게 샀어요. 배송은 약 이틀 걸린듯...

 

처음 배송왔을때 사진이네요. 포장도 깔끔하고 괜찮은듯 싶네요.

 

같이 딸려온 사은품들이네요. 각종 웹하드 이용권과 여름맞이 비치볼이 왔네요.
비치볼은 내년 여름에나 사용가능 할듯 싶고.... 웹하드 이용권은 12장이나 왔는데 쓸데가 없네요.
웹하드 이용권은 필요하신분들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선착순!!!)



 

상자 개봉전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큰거같지는 않네요.
옆에 부분이 배송중에 부딫쳤는지 찌그러져 있는데 좀 아쉽네요. 택배회사가  배송에 신경 좀 썼으면 하네요.
큰 기대감을 가지고 개봉!!!


 

(11시부터 시계 방향으로) 전원어뎁터와 1m랜선, n604m 본체, 설명서 3종이 있네요.
뜯고나서 바로 제품을 설치하는데 조금 힘들더군요...
설치는 배송된 CD를 넣고 하라는데로만 하면 되더군요. 설치할때 선을 연결할때만 신경쓰면 금방할수 있을것 같네요.
드디어 30분만에 설치완료^^




설치와 셋팅 후 모습!!!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가 엄청 잘 잡힌다는!!!
비밀번호도 걸어서 저말고는 아무도 못쓰네요.
이제 마구 쓸일만 남은듯!!!

-----------------------------------------------------------------------------------------------

총평 : 상당히 무선도 안정적으로 지원해주면서 저렴해 좋은듯 싶네요.
          조만간 성능테스트도 해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사은품도 푸짐해서 정말 좋네요^^
          보급형 802.11n 공유기 중에선 가격대비 성능비가 좋다고 생각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