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넷플릭스 해지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한달에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미드와 영화,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동영상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해 주는데요. 요즘은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많이들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저도 요즘 넷플릭스를 통해 다양한 동영상들을 시청하였는데 일반 IPTV에서 볼 수 없는 콘텐츠들이 많아서 상당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넷플릭스의 경우 자동으로 매달 자동결제가 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영상 시청을 많이 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매월 나가는 금액이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해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는 홈페이지에서 쉽게 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해지가 가능한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PC에서 간단하게 해보기


먼저 넷플릭스 해지를 하기 위해서는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넷플릭스를 검색한 후 나오는 공식 웹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우측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창이 뜬 경우 넷플릭스에서 사용중인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만약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해서 정보를 찾은 후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넷플릭스 메인페이지 하단에 계정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계정 메뉴가 나타나면 내가 현재 사용중인 멤버쉽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결제 카드 정보를 확인해 볼 수도 있으며 왼쪽 상단에 멤버쉽 해지 메뉴를 이용하여 현재 사용중인 넷플릭스 해지를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버튼을 누르면 정말 해지를 할 지 다시 물어보는데요. 현재 사용중인 멤버쉽 종료 날자가 나타나며 10개월 이내에 다시 멤버쉽을 시작하면 계정정보가 그대로 남아 있다고 하네요.


정말로 넷플릭스 해지를 하기 위해서 하단에 해지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넷플릭스 해지가 완료되면 해지되었다는 창이 뜨게 됩니다. 하단에 있는 넷플릭스 해지 사유는 원하는 경우 선택하고 선택하기 싫다면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해지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