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대부분 1가구 당 한대씩은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가정이 많습니다. 저희 집에서도 많은 분들이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자동차를 구매하게 되면 기본옵션으로 네비게이션을 탑재해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네비게이션은 거의 업데이트를 하지 않고 사용하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하지 않게 되면 없어진 길로 안내를 하거나 새로 생긴길을 인식하지 못하는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분기마다 한번씩은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요즘 국산 차 중에서는 대부분 현대나 기아 자동차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오늘은 현대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Smart Updater Plus)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 글을 읽어보도록 하세요~ 




현대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알아보기 - Smart Updater Plus


먼저 현대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한 후 현대자동차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메인화면 왼편에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메뉴가 바로 나타나게 됩니다. 위 화면에 나타난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 후 현대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위해서 Smart Updater Plus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야 합니다. 두번째에 있는 Smart Updater Plus 바로가기를 선택해 주세요.






그 후 업데이트 전용 프로그램인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Smart Updater Plus)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내려받아 주세요. 





설치파일을 정상적으로 내려받았다면 실행을 시켜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설치준비창이 나오게 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소프트웨어 사용권 내용과 지도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대한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한다면 동의 버튼을 누른 후 설치를 계속 진행해주세요.




프로그램 설치 위치 및 바탕화면&시작메뉴에 바로가기를 만들건지 여부를 선택해주세요. 그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Smart Updater Plus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현대 블루멤버스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거나 비회원으로 진행을 해주세요.





그 다음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하려는 차량정보를 선택해주세요.





그 다음 지도 저장 위치를 선택해주세요. 기본적으로 하드디스크에 받는걸 권장합니다.






그 다음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지도 파일을 내려받은 후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완료 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