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꿀팁 정보는 바로 할인율 계산기 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물건을 구매하려는 경우 행사로 인해 20~30% 할인해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폭탄세일을 하는 경우에는 최대 90%까지 할인을 해주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럴때 정가 20만원짜리 물건을 구매할 때 30% 할인이 들어가면 얼마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할인율 계산기

사실 사칙연산을 통해 계산을 해봐도 되지만 물건마다 하나씩 다 할인율을 구하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계산 실수도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수동으로 계산하는건 비추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할인율 계산기 사용방법 입니다. 이 할인율 계산기를 이용하면 물건가격과 할인율만 입력 시 바로 할인금액을 알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간편하고 편리한 할인율 계산기를 이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편한 할인율 계산기 이용방법과 할인율 구하기

 

후니소프트

먼저 할인율 계산기는 인터넷 상에 엄청 많이 있는데요. 그 중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할인율 계산기를 알려드릴께요. 바로 후니소프트에서 만든 할인율 계산기 인데요. 구글에서 검색하거나 아래 남겨드린 링크를 클릭하시면 후니소프트의 할인율 계산기 홈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https://www.jhnsoft.co.kr/discount-calculator/

 

할인율 계산기

할인율 계산기, 할인계산기, 각종 금액에 대한 할인율 안내

www.jhnsoft.co.kr

 

 

 

 

 

할인율 계산기

후니소프트의 할인율 계산기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안내문이 나오는데요. 인터넷에서 할인행사를 하는 물건의 할인율을 간편하게 계산하여 실제 할인 후 실제 구매 비용을 계산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가입력

먼저 할인율 계산기를 이용해서 할인금액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물건의 정가를 입력해야 합니다. 내가 구매하고 싶은 물건의 정가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할인율 입력

그 후 할인율을 입력해야 하는데요. 할인율은 1%부터 99%까지 중 할인하는 할인율을 숫자로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는 이미 입력되어 있기 때문에 같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할인율 계산

저는 5만원짜리 물건을 30% 할인했을 때 얼마나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지 궁금했는데요. 정가에 5만원을 입력하고 할인율에 30을 입력한 후 계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계산을 해준답니다.

 

 

 

 

 

 

할인 후 금액

계산이 완료된 화면인데요. 5만원짜리 물건을 30% 할인받으면 35000원에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식으로 마트나 인터넷, 쇼핑센터에서 파는 물건의 할인 후 금액을 계산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할인율 계산 공식

이 할인율 계산기의 공식은 물건가격*(1-(할인율/100))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복잡한 공식으로 할인율을 계산할 필요없이 이 후니소프트의 할인율 계산기를 이용하면 되니 정말 편하네요.

 

 

 

 

 

 

후니소프트 할인율 계산기

이 할인율 계산기를 통해 할인율을 잘 계산했다면 이 할인율 계산기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공유할 수 있도록 개발자가 설정해 놓았네요.

 

만약 이 할인율 계산기가 마음에 들었다면 공유해 보는것도 좋을 거 같네요. 지금까지 간편한 할인율 계산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마음껏 할인율을 계산하고 물건을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