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티스토리에 가입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다른 블로거에게 초대장을 받아야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초대를 받아서 가입을 해야해서 조금 귀찮은 티스토리인데 왜 사람들이 가입을 하고 싶어 할까요?

그건 티스토리만의 장점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1. 사진 및 동영상, 일반파일을 용량 제한없이 마음껏 올릴 수 

2. 스킨마법사로 스킨을 내가 원하는데로 수정가능~ 거기에 다양한 플러그인까지 지원

3. 내가 사용하고 싶은 블로그 주소를 사용 가능합니다. -> [원하는주소].tistory.com

4.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스킨 및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편리한 점들이 많아 요즘 티스토리에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 초대장을 손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초간단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법


먼저 티스토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 후 왼쪽 중간에 있는 티스토리 초대신청을 클릭합니다.


티스토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 다음 초대장을 나누어 준다는 블로그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초대장을 배포하는 블로그에 들어가면 블로거들 마다 다른 조건으로 초대장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왜 초대장이 필요한지를 묻는데 이러한 질문에 댓글로 답변을 달면 

블로그 운영자들이 자체적으로 선별한 뒤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에게 초대장을 드립니다.


초대장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을 올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블로그를 하고 싶은 이유가 분명해야 하며 

네이버나 다른 사이트에서 블로그를 했던 경험이 있다면 그런것을 어필하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시간에도 많은 블로거들이 초대장을 배포하고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신청해서 꼭 초대를 받아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