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mss32.dll 오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mss32.dll과 같은 오류의 경우 대부분 dll 오류 파일이 없어서 발생하는 문제인데요. 이러한 경우 대부분 dll 파일을 다운받은 후 복사하면 되는데요.


저도 mss32.dll 파일 오류가 발생하였기 때문에 구글에서 해당 파일명으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해당 파일을 친절하게 업로드 해준 사이트가 있어서 해당 사이트에서 파일을 잘 받아보았습니다.


아무튼 구글링 해서 받은 mss32.dll 파일을 아래에 업로드 해 드릴테니 해당 오류가 나시거나 이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아래 방법대로 복사해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mss32.dll 파일 오류 원인 및 해결법 알아보기


Mss32.zip



일단 가장 먼저 위에 첨부해 드린 mss32.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mss32.dll 파일을 압축해서 업로드 해 드렸으니 위에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mss32.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우측 마우스 버튼을 눌러서 압축을 해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mss32.dll 파일을 복사 또는 잘라내기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이동할 준비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내 PC 아이콘을 눌러주신 후 로컬 디스크 C라고 되어 있는 C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Windows 폴더가 있을텐데 해당 윈도우 폴더를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폴더 안에 잘 확인해 보시면 system32 폴더가 있습니다. 해당 폴더를 더블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system32 폴더에 들어갔다면 이제 아까 복사 또는 잘라내기 했던 mss32.dll 파일을 붙여넣기 해주시길 바랍니다. 복사할 경우 관리자 권한이 필요하다고 나올 수 있는데 그럴 경우에는 예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다시 한번 mss32.dll 오류가 발생하였던 프로그램이나 파일을 실행하면 오류가 해결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윈도우10에서 mss32.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