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알려드릴 오류는 바로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방지 메시지 입니다. 해당 오류 메시지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xss를 사용하도록 설정이 되어 있으면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오류의 경우 어렵지 않게 해결을 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옵션창에 들어가서 관련 설정만 변경하면 쉽게 오류를 해결해 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익스플로러에서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방지 오류 해결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방지 오류 메시지의 경우 위 그림과 같이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을 방지하기 위해 internet explorer가 이 페이지를 변경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나는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의 경우 해당 오류 내용이 창 아래에 뜨는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방지 오류는 인터넷 옵션에서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데요. 윈도우 바탕화면에 있는 윈도우 시작 아이콘을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윈도우10 시작메뉴가 뜨면 제어판을 검색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데스크톱 앱이라고 제어판이 검색되면 제어판 항목을 선택해서 열어주시길 바랍니다.




제어판 창이 뜨면 네트워크 및 인터넷 항목을 마우스나 키보드로 선택하여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네트워크 및 인터넷 항목이 나타나면 중간에 인터넷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인터넷 옵션을 선택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인터넷 속성 창이 뜨면 상단 메뉴 중 보안 탭이 있을텐데요. 해당 메뉴를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보안탭이 뜨면 하단에서 보안 수준을 선택해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하단 사용자 지정 수준 메뉴를 선택해서 내가 원하는 인터넷 옵션을 변경해야 하겠습니다.




인터넷 영역 보안설정 창이 뜨면 하단에 XSS 필터 사용 옵션이 있는데요. 기본값으로 사용이 체크 되어 있을텐데요. 해당 옵션을 사용안함으로 변경하면 아까 발생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방지 오류가 뜨지 않는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또 오류가 발생할 경우 설정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익스플로러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방지 오류 해결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가계도 프로그램인 제노프로 사용법 입니다. 요즘은 가족들이 다 흩어져서 사는 경우가 많고 1인가족이 많다 보니까 친척들이나 가족관계를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이 바로 제노프로 입니다. 제노프로에 우리 집안의 가족관계를 다 입력해서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가까운 친척부터 먼 친척까지 다양한 가족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니 몰랐던 친척들 정보도 확인이 가능해서 좋았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가계도 프로그램인 제노프로를 설치하고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가계도 프로그램 제노프로 사용법 알아보기


먼저 제노프로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공식 웹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genopro를 검색하신 후 나오는 공식 제노프로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세요. 하단에 남긴 링크로 바로 접속하셔도 되겠습니다.


https://www.genopro.com/




제노프로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에 download genopro라는 메뉴가 있을텐데요. 해당 메뉴를 마우스로 선택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노프로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면 상단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는데요. 해당 링크를 클릭해서 제노프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가계도 프로그램인 제노프로 설치창이 나타나면 하단에 install folder가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설치 경로를 지정해 주신 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생성할 지 선택해주세요. 또한 설치완료 후 자동으로 제노프로를 실행할 지 여부를 정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만약 제노프로 설치 중 위와 같은 에러창이 나타나게 된다면 당황하지 말고 제노프로 설치창을 닫아주세요. 그 후 제노프로 설치파일을 그냥 실행하지 말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제노프로 실행시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설치되는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설치가 오래 걸릴 수도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제노프로 설치 완료 후 처음 실행시키면 위와 같이 제노프로 등록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만약에 내가 제노프로 제품 등록키를 가지고 있다면 등록해 주시면 되며, 등록키가 없다면 3번째나 4번째 등록없이 사용하겠다는 옵션을 선택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제노프로 프로그램 실행이 되었습니다. 이제 마음껏 가계도 프로그램인 제노프로를 사용해 보시면 되는데요. 키보드의 F키를 누르면 가족들의 정보를 입력해 보실 수 있으며, p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가계도의 부모를 추가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색이나 기타 모양을 내가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도 있으니 마음껏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가족 마법사가 뜨면 가족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데요. 상단에 아버지와 어머니 정보를 입력할 수 있으며, 하단에 자식들 정보를 입력해 볼 수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계도를 입력해 본 화면인데요. 상단에 부모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밑에 보시면 입력한 자식 정보도 정상적으로 나타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정보는 내가 바로 수정해 볼 수도 있고 확대나 축소 및 입력한 정보를 인쇄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계도 프로그램인 genopro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razer synapse 인데요. razer synapse 프로그램은 razer 마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주변기기들의 설정을 클라우드에 저장해 어디서나 동일한 설정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유틸 입니다.

저도 집에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게임용으로 razer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따로 마우스를 가지고 다른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하지는 않기 때문에 해당 소프트웨어는 잘 사용하지는 않고 있네요.

하지만 마우스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여러 컴퓨터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razer synapse 프로그램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razer synapse를 설치하고 사용하는지 알아볼께요!



razer synapse 3.0 다운로드 및 설치법 안내


razer synapse 3.0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razer synapse를 검색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레이저 홈페이지가 나올텐데요. 해당 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거나 아래에 레이저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https://www.razer.com/synapse-3




razer synapse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면 중간쯤에 레이저 synapse를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는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download now 버튼을 눌러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시길 바라며, 해당 프로그램은 윈도우10, 윈도우8, 윈도우7에서 사용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razer synapse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설치 준비과정이 진행됩니다. 기다려 주세요.





razer synapse 게임 소프트웨어 설치창이 나타나면 왼쪽에서 설치할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razer synapse와 hue, chroma 등 다양한 구성요소를 선택해서 설치해 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설치시 필요한 용량 및 설치 버튼이 있는데요. 설치를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razer synapse 설치에 필요한 필수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받아지고 있습니다. 186mb 정도 크기가 되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을 때 생각보다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빠르게 다운받고 싶다면 기가인터넷을 사용해보세요.




razer synapse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는데요. 설치가 되는 동안에 중간에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가 나오게 되니 해당 내용을 읽어보는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razer synapse 설치가 완료되면 하단 우측에 존재하는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razer synapse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가장 먼저 로그인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로그인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해주시길 바라며, 없는 경우에는 하단에 계정 만들기 버튼을 눌러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어 주세요.




razer synapse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습니다. 이제 내가 사용하는 마우스나 키보드의 설정을 직접 변경해 보시길 바라며, 설정한 후에는 해당 설정을 클라우드에 저장해서 다른 컴퓨터에서도 동일한 설정을 사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razer synapse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프로그램은 바로 swf 플레이어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swf 확장자로 된 플래시 파일을 열어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플래시 파일은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swf loader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컴퓨터 안에 swf 파일을 쉽게 열어볼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어서 상당히 편리하고 좋은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swf 플레이어인 swf loader를 설치하고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wf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파일 사용법 알아보기


먼저 swf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swf loader를 검색하신 후 나오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길 바랍니다. 검색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swf loader 공식 사이트 주소로 바로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majorgeeks.com/files/details/swf_loader.html




SWF Loader 홈페이지가 나타나면 이제 swf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우측에 있는 download locations 버튼을 눌러서 swf 플레이어 설치파일을 컴퓨터로 다운받아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downloading swf loader 1.0 이라는 문구가 나오면 5초 정도 기다린 후 자동으로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되는데요. 만약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에는 중간에 수동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SWF Loade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아마 프로그램이 압축파일로 압축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서 압축을 해제해 주시길 바라며, 압축해제 프로그램이 없는 분들은 설치하신 후 압축해제를 진행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swf loader 프로그램 압축이 정상적으로 해제 되었다면 swf loader 프로그램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swf 플레이어를 열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SWF Load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이제 swf 파일을 열어보시면 되는데요. 상단 왼쪽에 있는 open 버튼을 눌러서 컴퓨터 안에 있는 swf 파일을 선택해서 열어주시길 바랍니다.




swf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리면 위와 같이 플래쉬 파일이 구동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이제 swf 파일을 마우스로 조작하거나 다양한 작업을 진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swf 플레이어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상단에 updates 버튼을 누르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 swf 플레이어를 사용해 보신 후 마음에 든다면 페이스북에 프로그램 공유를 할 수 있는데요. 상단에 share 버튼을 누르면 내 페이스북 계정에 해당 프로그램을 소개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 메뉴 중 info 버튼을 누르면 현재 사용하는 swf loader 프로그램의 버전 및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swf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컴퓨터 안에 있는 swf 파일을 실행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을 바로 패스타핑 리버스 입니다. 패스타핑 리버스의 경우 아이온이나 테라와 같은 다중접속 온라인 RPG 게임을 할 때 반응속도를 향상시켜 주는 역할을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또한 게임 최적화 뿐만 아니라 인터넷 속도 최적화도 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면 인터넷도 꽤 쾌적하게 사용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다양한 최적화를 지원하며 기타 윈도우 설정도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지금부터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패스타핑 리버스 프로그램을 이용한 인터넷 속도 올리기


FastaPingRebirth.zip

FastaPingRebirth_x64.zip


패스타핑 리버스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당연히 설치파일을 먼저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상단에 있는 패스타핑 리버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시길 바라며, 32비트용과 64비트용이 따로 있기 때문에 내 운영체제에 맞는 패스타핑 리버스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은 패스타핑 리버스는 압축이 되어 있는것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알집이나 별집과 같은 압축프로그램으로 압축해제를 진행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윈도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압축해제 기능을 사용하여 압축해제 하셔도 되겠습니다.




패스타핑 리버스를 다운로드 받았다면 이제 상단에 이미지처럼 패스타핑 리버스 프로그램 아이콘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해서 열어주시길 바랍니다.




패스타핑 리버스가 실행되고 있습니다. 실행되는 동안 자동으로 준비작업이 진행되며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패스타핑 리버스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상단 왼쪽에 보시면 패스타핑 리버스 기본상태가 off로 되어 있는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설정 적용하기 전 게임전용과 웹+게임, 이전방식 중 내가 사용할 방식을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상세한 적용 방식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게임전용 :  웹브라우저의 업/다운로드 속도는 조금 저하되지만 반응속도가 빨라집니다.

+게임 : 게임을 하면서 웹 브라우저를 같이 이용할 때 좋은 설정입니다

이전방식 : 예전에 사용되었던 패스타핑 리버스의 설정입니다.

랜카드 연산 : 기가인터넷과 기가랜카드를 사용하면서 큰 데이터를 전송할 때 좋은 설정입니다.




정상적으로 설정이 완료되면 적용완료 문구가 뜨면서 설정상태가 on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기존대로 설정을 변경하고 싶다면 off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며, 다른 설정으로 변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우측에 보면 추가적인 설정을 해 볼 수도 있는데요. 고정키 설정, aero 설정, 윈도우키 막기, 키보드&마우스 설정, 시스템 정보 등 다양한 설정을 확인하거나 변경해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 메뉴에서는 내가 원하는 최적화 설정을 클릭 한번으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 게임 전용, 인터넷용, 윈도우 기본값 중 하나를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하단에는 문제 해결 메뉴가 있는데요. 만약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로컬 영역연결 제어판 보기 버튼을 눌러 현재 사용중인 네트워크 점검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우측 하단에 보시면 개발자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실 수도 있으며,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었다면 매달 일정금액을 후원 할 수 도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패스타핑 리버스를 이용한 인터넷 속도 올리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유마일인코더 입니다. 유마일인코더는 컴퓨터 안에 있는 동영상들의 확장자나 크기, 프레임 등 다양한 설정을 변경해서 저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영상 변환 툴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8년도부터 제작되어 사용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역사가 10년정도 된 프로그램인데요. 상당히 빠르게 인코딩을 할 수 있고 다양한 프리셋도 지원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동영상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유마일인코드의 공식 홈페이지는 접속이 되지 않는 상태라서 아래 제가 직접 설치파일을 제공해 드렸는데요. 혹시 사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설치파일 및 사용법을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유마일인코더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안내


UmileEncoder v3.1.9.4_KR.z01

UmileEncoder v3.1.9.4_KR.zip


먼저 유마일인코더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에 첨부해 드린 유마일인코더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유마일인코더 설치파일의 용량이 크기 때문에 분할압축을 진행해 드렸으며, 두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압축을 해제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유마일인코더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유마일인코더에 대한 간략한 설명 및 버전 정보에 대해 나오게 되며, 설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다음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유마일인코더 설치 전 사용자계약 창이 나타나면 해당 내용에 동의할 지 여부를 약관내용을 읽어보신 후 다음 버튼을 눌러 다음단계로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유마일인코더 프로그램을 어느 경로에 설치를 할 지 지정하는 창이 나타나면요. 여기서는 유마일인코더 폴더를 지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따로 변경하지 않아도 되고 특정 폴더를 선택하고 싶다면 선택해도 되겠습니다.




유마일인코더 구성요소 설치 단계가 나오면 반드시 사용자 지정을 선택하신 후에 하단에 있는 추가 프로그램은 체크를 해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 필요한 프로그램이 추가로 설치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마일인코더를 시작메뉴에 어느 이름으로 추가할 지 여부를 지정해 주시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는 umile family 라는 이름으로 되어 있을텐데요. 해당 이름을 변경하셔도 되고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유마일인코더 설치 후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생성할 지 여부를 체크하신 후 다음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유마일인코더 설치준비가 모두 완료되었다면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유마일인코더 설치가 진행중인데요. 제 컴퓨터 기준으로는 한 12초 안에 설치가 다 되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ssd가 없거나 오래된 컴퓨터의 경우 조금 더 걸릴수도 있답니다.




유마일인코더 설치가 드디어 완료되었습니다. 하단에 완료 버튼을 눌러 설치를 마무리해 주시길 바랍니다.




유마일인코더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이제 동영상을 내가 원하는 형식으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 동영상 변환을 하기 위해서 상단 왼편에 있는 파일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 후 내가 변환하고 싶은 동영상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동영상 파일을 선택하였다면 이제 상단에 옵션설정 메뉴로 들어가야 하는데요. 여기서 프리셋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의 크기 및 비트레이트, 프레임, 코덱 등 비디오에 관한 설정을 할 수 있고, 오디오 설정도 할 수 있으니 내가 원하는 설정으로 지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후 모든 설정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하단 우측에 있는 변환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동영상이 내가 선택한 프리셋으로 변환이 시작됩니다. 동영상 변환의 경우 컴퓨터 사양이 중요하기 때문에 사양이 좋으면 좋을수록 빠르게 작업이 끝나게 되며, 느리게 될 수록 컴퓨터 사양이 안좋다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변환이 완료된 후에는 저장폴더에서 동영상을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유마일인코더를 이용한 동영상 변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컴퓨터로 여러가지 소리를 녹음하거나 녹음기를 이용하여 목소리를 녹취할 때 요즘은 대부분 mp3로 저장이 되지만 조금 오래된 장비 또는 컴퓨터에서는 wma라는 파일 확장자로 녹음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 wma 파일이 있는 경우 다른 기기에서 해당 파일을 편집하거나 듣기 위해서 mp3로 변환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wma mp3 변환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변환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switch mp3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wma 파일을 mp3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꼭 이 확장자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음원파일의 확장자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비상업적 용도로는 무료로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wma mp3 변환 쉽게 하는방법 알아보기


먼저 wma mp3 변환 프로그램인 switch mp3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switch mp3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공식 웹사이트가 나오는데요. 해당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switch mp3 링크로 바로 접속하셔도 된답니다.


http://www.nch.com.au/switch/ko/mp3.html




switch mp3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나면 중간에 무료버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비상업적 개인사용자는 무료버전을 사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무료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switch mp3를 다운로드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switch mp3 프로그램 설치창을 실행하면 위 그림처럼 NCH 소프트웨어 최송 사용자 사용권 계약서 창이 뜨게 되는데요. switch mp3 프로그램 설치 전 중요한 내용이기 때문에 잘 읽어보신 후 다음을 눌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switch mp3 프로그램이 내 컴퓨터에 설치되고 있습니다. 워낙 가볍고 빠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대부분 30초 안에 설치가 마무리 된다고 보시면 되실 거 같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witch mp3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상단 우측에 파일 추가 버튼을 눌러서 mp3 파일로 변환하고자 하는 wma 음원파일을 선택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wma 파일을 추가했다면 하단에 출력형식을 mp3로 변경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고 나서 변환 후 mp3 파일이 저장될 출력 폴더를 선택하신 후 우측 하단에 변환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switch mp3 프로그램으로 wma mp3 변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당 작업이 마무리 될 때까지 스트래칭 좀 하면서 기다려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음원파일 용량에 따라 조금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switch mp3를 이용하여 wma 파일이 mp3로 변환된 모습입니다. 기존 원본파일은 그대로 있으면서 새로 변환된 mp3 파일이 폴더에 새로 생성된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switch mp3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wma mp3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유틸리티는 바로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예전 윈도우7을 사용할 때 윈도우 부팅 디스크를 만들 수 있도록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들어 준 프로그램 인데요. 현재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름이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이기 때문에 대부분 사용자들이 윈도우7만 사용가능한 줄 아시는데, 윈도우10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윈도우10 부팅 디스크 이미지도 생성해서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상당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 다운로드 및 사용법


먼저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를 검색한 뒤 나오는 마소 홈페이지로 접속하거나 아래 남겨드린 마이크로소프트 웹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56485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 다운로드 페이지가 뜨면 상단에 언어 선택창이 있을텐데요. 한국어로 되어 있다면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시며, 다른 언어로 되어 있으면 한국어로 변경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 다운로드를 받기 전 원하는 다운로드 선택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한국어도 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되기 때문에 파일명 뒤에 ko-KR로 되어 있는것을 선택하신 후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받아주세요.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Windows 7 USB DVD 다운로드 도구 설치창이 나타나는데요. Next 버튼을 눌러 다음 설치단계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 설치 전 별도로 설정을 하거나 따로 변경해야 할 부분은 없기 때문에 install 버튼을 눌러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를 설치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 설치가 진행이 되면 설치 마무리 될 때 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컴퓨터의 속도나 스피드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기는 하기만 대부분 2~3분 안에 설치가 마무리 되는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 프로그램이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를 이용하여 윈도우 usb 부팅 디스크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를 실행하면 위와 같이 iso 파일을 선택하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윈도우 iso 파일을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꼭 윈도우7 말고도 윈도우10이나 다른 운영체제를 선택해 주셔도 되겠습니다.




그 다음 내가 선택한 운영체제 iso 파일을 이용하여 usb 또는 dvd 장치에 부팅 디스크를 만들 수 있는데요. 저는 usb 장치를 이용하여 윈도우 부팅 디스크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usb를 선택한 다음 이제 사용할 usb 디스크를 컴퓨터 본체에 연결해 주셔야 하는데요. 이 때 사용하는 usb 디스크의 크기는 최소 4GB 이상의 크기를 가진 것으로 해야 한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제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를 이용하여 usb 장치에 윈도우 파일을 복사하게 되는데요. iso 파일의 크기 usb 장치의 쓰기 속도에 따라서 완료되는 시간은 최소 5분에서 최대 1시간까지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Windows 7 USB DVD Download Tool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추가적으로 윈도우 usb 부팅 디스크를 만드는 방법도 알아보았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길호넷 윈도우클리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윈도우는 사용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각종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때문에 점점 컴퓨터가 과부하 걸리면서 느려지게 되는데요. 저도 윈도우를 설치한지 얼마 안됬는데 조금씩 느려지는게 보이네요.

그래서 컴퓨터를 쾌적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컴퓨터 최적화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중 신흥강자로 떠오르는 길호넷 윈도우클리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길호넷 윈도우클리너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freeware이기 때문에 누구나 공짜로 사용가능하며, 한국어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사용법


먼저 길호넷 윈도우클리너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길호넷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길호넷을 검색해서 나오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거나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kcleaner.kilho.net/




길호넷 윈도우클리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면 이제 윈도우클리너를 다운받으시면 되는데요. 윈도우클리너는 길호넷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에서 각각 받을 수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길호넷 윈도우클리너를 다운로드 받으면 위와 같이 kcleaner라는 이름으로 압축이 되어 있는것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반디집이나 7zip과 같은 압축프로그램으로 압축해제를 진행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압축해제를 완료하면 위와 같이 kcleaner.exe라는 파일이 하나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 파일이 길호넷에서 제공하는 윈도우클리너 파일입니다.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무설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바로 실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길호넷 윈도우클리너가 실행되면 가장 먼저 메인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초기화하기 버튼을 누르면 내 컴퓨터 내에 불필요하게 실행되어 있는 프로세스들이 다 닫히게 됩니다. 인터넷창도 다 닫히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가 있으면 반드시 저장을 하신 후에 해당 초기화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초기화 및 최적화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종료된 프로세스 목록 및 현재 내 컴퓨터의 메모리 정보가 나타나게 됩니다. 위에 나오는 정보는 그냥 참고만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웹 브라우저에 설치되어 있는 확장프로그램 목록도 검색한 후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은 체크 해제해 줄 수 있는데요. 내 컴퓨터에 나타난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 목록들을 보고 필요없는것들을 해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동실행 메뉴에서는 내 컴퓨터가 부팅될 때 자동으로 실행되는 시작프로그램 목록들을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도 컴퓨터 시작할 때 딱히 쓸모없다고 생각하는것들은 체크 해제해서 빼주시면 되겠습니다.




강제설치 메뉴에서는 인터넷뱅킹이나 관공서 등에 접속했을 경우 동반 설치되는 보안프로그램 목록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나오는 것들은 거의 다 필요없다고 생각하시면 되기 때문에 왠만하면 제거를 해서 컴퓨터를 쾌적하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정보는 바로 마인크래프트 자바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입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요즘 10대 청소년들이 많이 즐겨하는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저도 조금 해 보았는데요. 상당히 재미가 있더군요.

그런데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이 바로 자바입니다. 자바의 경우 다양한 응용프로그램들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 중 하나인데요. 마인크래프트의 경우에도 자바로 만들었기 때문에 반드시 자바가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게임을 하려는 장비에 설치가 되어 있어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에서 마인크래프트 용 자바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해서 사용하는걸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자바를 다운로드 하고 설치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내


먼저 마인크래프트용 자바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자바를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자바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해당 자바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아래 남겨드린 java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java.com/ko/download/



자바 다운로드 페이지가 뜨면 중간에 무료 java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자바 설치파일을 받아주시길 바랄께요.




자바 현재 최신버전은 version 8 update 171 버전입니다. 파일 크기는 68.5MB 정도 되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을 때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동의 및 무료 다운로드 시작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내려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은 자바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위 사진처럼 설치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자바 설치 전 라이센스 계약 내용을 잘 읽어보신 후 동의할 경우에만 설치 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라며, 설치 경로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하단에 대상 폴더 변경 버튼을 누른 후 설치 위치를 지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바가 설치되고 있습니다. 자바를 처음 설치하거나 오래된 버전에서 업데이트 하는 경우에는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릴 수 있어요. 이럴 경우에는 밖에 나가서 바람좀 쐐다가 한 10분정도 뒤에 오면 설치가 다 되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자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눌러서 설치를 마무리해 주시길 바라며, 업데이트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하단에 업데이트 설정 버튼을 눌러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자바가 설치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어판에 프로그램 및 기능 메뉴를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해당 프로그램 제거 메뉴에 설치한 자바가 있으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자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